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쇼핑의 기쁨 두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핫딜에서

보이스캐디 골프왓치 GPS A2

보이스캐디 골프왓치 GPS A2

전 세계인이 손꼽아 기다리는 대규모 쇼핑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미주 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도 '폭탄세일'에 돌입한다. 11월은 일 년 중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가장 많은 시기로 꼽힌다. 쇼핑의 기쁨이 두배가 되는 알뜰 쇼핑법은 꼭 필요한 아이템을 값싸게 구입했을 때다.  
 
핫딜에서는 브랜드 제품은 물론이거니와 선물도 증정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평소 사고 싶어도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아이템들을 화끈한 세일가에 미주 한인 소비자들에게 선사한다.
 
우선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착용하고 싶어 안달난 바로 그 제품 보이스캐디 신제품 GPS 왓치 A2를 299달러에서 17% 할인된 249.99달러에 판매한다. 미 전지역 무료배송을 실시하는 보이스캐디 신제품 GPS 왓치 A2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시켜 주는 제품으로 미국 전용 코스뷰와 그린어들레이션뷰 그리고 비거리 확인 및 스코어 관리까지 알려준다. 미국 1만2천개의 골프장의 코스뷰와 그린뷰를 탑재했다. 단 2시간 충전에 약 10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 견고한 화이트 밴드 우수한 내구성이 자랑이다. 정확한 핀과 그린을 공략할 수 있어 아마추어가 꿈꾸는 싱글 도전에 한발 다가가게 해준다.  
 PRGR 골프백

PRGR 골프백

 
아마추어 골퍼들은 다양한 용도의 포켓이 내장된 카트백을 선호한다.활짝 열리는 프론트 포켓과 자석 타입의 음료수 포켓 그리고 예민한 작은 물건을 넣는 작은 포켓 그리고 윈드 스토퍼와 타올 등의 큰 사이즈 소지품을 넣는 사이드 포켓들이 내장된 가볍고 색상이 화련한 골프백을 갖기 원한다.  
 


핫딜에서는 골프업체 PRGR의 PRCB184 골프백을 정가 350달러에서 25% 할인된 259달러에 판매한다. PRGR 골프백은 강렬하면서 부드러운 디자인 컨셉으로 골퍼들의 편의성과 사용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색상은 흰색검은색 바탕에 빨강과 은색이 포인트 조화를 이룬다.  
이용대 마사지건

이용대 마사지건

 
골프를 치다 보면 관절과 근육의 유연성이 떨어져 통증이 발생한다. 그리고 자칫 방심하다 보면 골프 엘보우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영 지침으로 인해 선뜻 마사지숍을 방문해 근육과 관절을 마사지하고 싶지만 코로나 19로 선뜻 마음이 내키지 않는 게 현실이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과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메달을 거머쥔 대한민국 남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윙크보이' 이용대 선수가 모델로 나와 인기리에 판매된 '이용대 마사지 건'이 정가 159.99달러에서 35% 할인된 103.99달러에 세일한다.  
 
이용대 메타 슬림 마사지 건은 역대급 최소 사이즈로 여성 손에도 쏙 들어오는 초소형 사이즈가 특징이며 32단계의 세분화된 강도 조절과  견고함이 돋보인다. 기립근 어깨 목덜미 아킬레스건 그리고 승모근과 종아리 근육과 뱃살 팔뚝 옆구리 등 근육 마사지에도 어울린다.  
 
베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숙면베개 '홍성돈 베리굿베개'가 정가 129달러에서 23% 할인된 99달러에 세일한다. 홍성돈 베리굿베개는 완벽한 C커브를 구현해 목과 어깨에 안정감을 주며 목의 평형을 유지해 숙면을 선사한다. 어떤 자세에서도 숙면을 도와주는 최적의 디자인과 앞과 옆으로 누워도 꿀잠을 잘 수 있는 기능은 베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홍성돈 베리굿베개는 국내 홈쇼핑 1% 이하의 반품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재구매 및 추천 소개 그리고 온라인 실검 순위 상위를 랭크하고 있다.  
만능요리기 렌지메이트

만능요리기 렌지메이트

 
추수감사절을 기점으로 가족 모임이나 홈 파티가 연말로 이어지면 주부들은 요리하기가 귀찮고 마켓에 가기 조차 싫을 때가 있다. 냉동제품을 즉석에서 요리해 주는 렌지메이트는 대한민국 넘버 1 조리기구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렌지메이트에 냉동제품을 담아 전자레지에 넣어 돌리기만 하면 된다. 개스불 앞에서 조리과정을 지켜보지 않아도 되고 조리 시 원적외선이 분출되어 전자레인지의 전자파가 음식에 전혀 닿지 않는다. 전자파 차단 뚜껑과 원적외선 발열판이 전자파를 흡수한다. 렌지메이트는 고열의 원적외선과 복사열로 조리되어 수분이 달아나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해동없이 냉동식품을 넣을 수 있으며 육즙이 살아있다. 물세척으로 설겆이가 쉽다.스팀과 열기분출이 안되며 조리 시 발생하는 연기와 냄새도 제거된다. 개스불을 사용하지 않는 가장 안전하 조리기다. 핫딜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34.99달러에 세일한다.  
 
나이가 들수록 근육량이 급격히 줄어들면 건강에 적신호가 오기 시작한다. 특히 근육량 감소가 매우 빨리 진행되는데 단백질이 부족하게 되면 면역렬 저하로 인해 각종 질환에 쉽게 노출되며 신체 기능이 저하된다. 자주 아프거나 체력이 예전같이 않고 숙취에 힘들며 기운이 없으면 알부민 섭취가 권장된다.  
알부민 비타민

알부민 비타민

 
핫딜에서 판매하는 Dr.K&C의 프리미엄 알부민은 고품질의 순수 알부민 성분으로만 구성된 미국산 FDAGMP 인증 제품이다. 단일 알부민 성분으로 무합성 착색료무합성 착향료가 특징이다. 1일  2알 섭취  2개월분 1병(120정)이 69달러로 세일한다.  
 
캐나다 영양제 브랜드 검색 1위 로얄 캐네디언은 여성 갱년기 호르몬 밸런서 파이토젠을 구입하면 80달러의 rTG 오메가 3를 선물로 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이토젠은 이미 국내에서 오랫동안 직구 베스트 득템 1위에 오른 여성갱년기 영양제로 유명세를 탄 제품이다. 100% 캐나다에서 생산되며 갱년기 수면장애는 물론 생리통생리전증후군 등 여성 호르몬 균형을 맞춰주는 영양제다.  
여성갱년기 호르몬 밸런서 파이토젠

여성갱년기 호르몬 밸런서 파이토젠

 
핫딜 세일가는 60캡슐 1병이 140달러이며 선물로 rTG오메가 3가 증정된다. 로얄 캐네디언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하여  모든 제품 구입시 80달러 rTG 오메가 3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이밖에도 북미 가스온수기 시장 1위 기업 경동나비엔이 온수 매트 전 제품을  20% 세일한다. 각자 다른 체질에 맞는 최적의 숙면 온도를 제공하는 좌우 분리 난방 살균 모드 슬림 매트는 경동나비엔만의 기술력으로 탄생됐다. EQM350 싱글사이즈는 271.20달러 퀸사이즈는 351.20달러이며 킹사이즈는 375.20달러다.
 
▶ 상품구매 바로가기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