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고국탐방-동포의 제2의 고향, 대한민국 마지막 국제화 도시 평택

[포레스트 하이츠] 영국 왕실 정원과 라운지를 품은, 이국적 가든 빌리지를 그리다.

부차드 정원 그림

부차드 정원 그림

고국 은퇴를 염두에 둔 동포들 사이, 도시 변모와 이국적 분위기로 널리 알려진 평택에 대한민국 유례없는 영국왕실 가든과, 키친가든, VIP 라운지를 품은 가든 빌리지의 탄생이 임박했다. 언뜻 영국의 GRAVETYE MANOR를 연상시킨다. 이민 동포 커뮤니티 사이에서, 목가적인 풍광 속에서의 내 집같은 주거 체험을 통해 힐링의 장소로 진정성을 인정받은 【포레스트 하이츠】가 또 한 번 일을 냈다.
 
이민 동포 입주민과 미국인 세입자 고유의 정서를 반영할 스몰 부차드 가든스타일의 정원과 키친가든, 레스토랑, 문화예술 행사를 위한 컨벤션, 개개인 맞춤형의 특별한 기념일 이벤트와 파티 플래너 제공 등, 자유롭고 특별한 시간을 누릴 다채로운 공간들이 【포레스트 하이츠】바로 옆, 약 5000평 부지에 들어선다. 2022년 그랜드 오픈을 목표로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라인업 되어, 설계가 가속화 중이다.  
 
임춘화 작가

임춘화 작가

특히 국내 가든 디자인 업계의 선두주자로 활발히 활동 중인 임춘화 작가가 합류해, 4계절의 운치와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아직 정원 디자이너라는 타이틀이 생소하던 때, 영국에서 정원과 원예디자이너의 길로 들어섰다. 법학도로서의 배경을 뒤로 하고 꽃과 나무, 풀, 흙의 자연 내음 속에 푹 빠져 살아가는 임춘화 작가는 20여년째, 아직도 그 열정에 눈이 반짝인다. 업계 1세대 대표 디자이너로서의 자부심과 기술을 유감없이 쏟아낼 예정이다. 그 외 국내 최고의 공간 기획 디자이너들이 함께 한다. 【포레스트 하이츠】가 평택을 넘어서서 대한민국의 랜드마크로 우뚝 서고자 디자인 업계 굵직굵직한 인사들이 연대했다. 
 
자신이 먼저 이민자로서의 삶과 그 갈증을 너무 잘 아는 시행. 시공을 맡은 전재완 대표가 평택 너른 들에, 동포를 대신해 그리는 꿈이 열매를 맺고 있다. 거주체험 또는 자가격리를 통해 평택 【포레스트 하이츠】의 비전을 확인한 동포들의 호평과 연 이은 소개가 새 프로젝트에 힘을 싣는다. 미주 시장개척의 성공사례가 드물던 때, 숱한 밤 발품을 팔아 직접 확인한 비전과 확신으로 미 전역 동포들을 찾아가던 지난 시간들이 동포간 입소문을 통해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코로나 자가격리 정책과 무관히 거주체험과 기존 프로모션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 개인 발코니에서 굽어보는 탁 트인 180도 서정적인 뷰와 함께 호사로운 쾌적함을 선사할, 탑 층의 단 한 세대만을 특별운영 중이다. 최소 15일 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이시형 박사

이시형 박사

지난 2년 일상의 가치, 건강한 몸과 마음, 자연의 소중함. 본질적인 행복과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 것이 맞는 방향인지 절절히 되돌아보게 된 것은 역설적이나, 코로나가 선사한 선물이었는지 모른다. 아이들을 독립시키고 난 후, 삶의 제2막을 그릴 때 언제든 돌아가 쉴 든든한 나만의 베이스 캠프 또는 내 자녀를 위한 미래 투자처로서, 평택 【포레스트 하이츠】는 안락한 삶에 요구되는 요소들에 더 섬세히 부응한다. 부차드 가든 풍의 자연공간은 테라스에서 굽어보는 나만의 뜰이 되고, 재치있고 세련된 크고 작은 문화예술 행사가 열릴 컨벤션 센터는 어른을 위한 정서적 놀이터가 될 터다.
 
【포레스트 하이츠】를 구매한 오너십 멤버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 서비스는 익숙한 도심의 편의와는 다른 행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Farm to Table의 기치 아래, 키친가든에서 수확해 올리는 건강한 재료들로 지친 몸을 달래고 아침저녁 풍광을 따라 정원 사잇길을 걷는 가벼운 산책, 명상 등 자연 품에서의 일상의 리듬정립을 장수와 행복의 비결로 꼽는 국내 최고 뇌정신과학 권위자인 이시형 박사가 【포레스트 하이츠】의 건강 멘토로서 함께 한다.
 
쉐프의 정성어린 마음이 담긴 조,중,석식 또한 저렴하게 셋팅되어 주부들에게 특히 선호도가 높다.
그 외 기념일 이벤트 기획 등, 파티 플래너의 전담 서비스가 특별 제공되며 포레스트 가든 빌리지 내, 한정된 콘도 예약우선권 역시 주어져 특별한 시간을 공유할, 지인 초청에 유리하다.  
 
목가적인 환경과 그에 반하는 형형색색 다채로운 일상의 향유. 그 꿈을 실현하는 포레스트 하이츠 가든 빌리지. 내년 2022년, 화사하게 피어오를 정원과 함께 새로히 단장, 리뉴얼되는 【포레스트 하이츠】 가격은 80% 상승될 전망이다.
 
대한민국 가장 핫한 도시로서 서울뿐 아니라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최대 2시간 내로 잇는 평택, 그 안에 자리한 【포레스트 하이츠】가 고국으로 돌아오는 긴 준비 과정에 안전하고 튼튼한 브릿지가 되어 줄 것을 고대한다.  
홈페이지 www.forestheights.co.kr  (네이버 or 구글 검색창 입력: 포레스트 하이츠)
 
- 한국본사) 1 206 326 1179  
- 카톡ID) forest4562  
- 이메일) gp@forestheights.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