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감사절에 떠나는 추억 여행…아주투어 가족여행 상품 출시
추수감사절 연휴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US 아주투어(대표 박평식)가 가족 추억여행 상품을 출시했다.품격 높은 최고급 여행 상품을 표방한 아주투어는 추수감사절 연휴를 맞이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2박 3일과 3박 4일 단기 여행상품을 내놓았다.
특히 가족과 함께 추억여행을 떠나기 좋은 엄선된 코스 상품들은 이미 예약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고 아주투어 측은 밝혔다.
인디언 보호 구역으로 마치 붉은 레이스가 펼쳐지듯 환상적인 협곡의 엔텔롭캐년과 콜로라도 강에 댐을 만들어 생긴 파웰 호수, 바위기둥이 솟은 황무지로 유명 서부영화의 무대가 됐던 모뉴멘트 밸리를 알찬 스케줄로 여행한다.
이와 함께 레드우드가 빼곡히 자란 나무숲에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레드우드 기차여행(2일)’은 25일과 27일 두 차례 출발한다. 상쾌한 숲속 공기와 신비한 기운을 즐기며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아름다운 녹음과 계곡을 누비는 증기 열차도 탑승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이외 US 아주투어는 대표 서부 코스인 ‘그랜드캐년, 자이언캐년, 브라이스캐년, 라스베이거스(4일)’, ‘그랜드캐년, 라스베이거스(3일)’, 세도나 안에 숙박하는 ‘세도나, 트롤리, 오크릭캐년(3일)’, ‘요세미티, 샌프란시스코(4일)’, ‘요세미티(3일)’ 등 다양한 추수감사절 특선 상품을 갖추고 있다.
해외여행으로는 온천 호텔 2박과 전 일정 옵션이 포함된 ‘코스타리카(6일)’를 추천한다. 따바콘용암 노천온천, 아레날 화산, 보트 사파리 투어, 화산호수 등 대자연의 품에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에코 여행이다.
박평식 대표는 “코로나 19로 멈춘 가족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추수감사절 연휴 추억 여행 상품을 마련했다”며 “고객 입장에서 기획하고 준비했다”고 밝혔다.
▶문의: (213)388-4000
이은영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