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목의 자세를 잡고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인생베개

누웠을 때 경추 C자형 커브를 유지해야 숙면
어깨눌림 최소화, 귀눌림 방지로 통증 감소
편리한 휴대성으로 여행 및 캠핑에 어울려

누웠을 때 최적의 경추 C자형 각도는 12-16도

누웠을 때 최적의 경추 C자형 각도는 12-16도

 추수감사절을 기점으로 연말 여행 시즌이 찾아왔다. 백신 접종자가 많아지고 치료제도 출시된다는 뉴스로 일상 회복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대형 마트에선 식품이나 여행운동기구의 구매가 늘었고 여행지는 모처럼 찾아온 관광객들로 붐비기 시작했다.
 
위드코로나로 여행 심리가 개선됐고 전국의 여행지들은 그동안 쌓인 먼지를 훌훌 털어내고 새로이 손님을 맞을 채비에 한창이다.
 
하지만 여행을 손쉽게 떠나지 못하는 이들도 주변에 많다. 예민한 성격에 일상생활의 장소가 바뀐다거나 잠자리가 낯설어 여행을 망설이는 성격의 소유자들도 있다. 특히 잠자리가 낯설어 선뜻 여행을 가지 못하는 이들 중에는 여행지 호텔이나 숙소의 베개가 불편해서 꺼린다는 이유가 은근 많다. 고급 호텔일수록 편안한 잠자리에 신경을 기울여 침구들을 배치하는데 베개 만큼은 고객들의 취향에 맞춤 서비스를 펼치기가 어렵다고 한다.
 


가정에서 사용되는 베개는 휴대하기가 불편한 게 사실이다. 어디든지 자유롭게 갖고 다니는 휴대성의 베개만 있다면 너무 편하지 않을까?
 
게다가 기능성까지 겸비해 피곤함을 느끼기도 전에 숙면을 선사한다면 더할 나위 없는 기분 좋은 여행이 보장될 수 있다.
 
잠을 오래 자도 피곤하고 일어날 때 몸이 뻐근하다면 잠을 잘 못 잔 상태다. 여행지에서도 개운하게 일어나고 싶다면 밸런스닥터 온슬립 경추베개를 추천한다.
 
밸런스닥터 온슬립 경추베개는 일단 사이즈가 40cm이고 무게는 250g 밖에 되지 않아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누웠을 때 C자형 커브를 유지할 수 있게 최적의 각도로 설계되어 편안한 숙면이 보장된다. 목의 피로도가 쌓인 수험생이나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무직이나 엔지니어들의 체형을 교정하는 데 놀라운 효과가 입증됐다.  
 
경추가 눌리면 어깨 결림 및 통증 그리고 두통 등 각종 통증이 발생할 수 있는데 밸런스닥터 경추베개는 인체특성을 분석하고 이를 제품에 적용시켜 설계하는 인간공학기술사에 의해 탄생되어 경추 건강을 유지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경추베개는 어깨눌림을 최소화 시켜주는 높이와 귀눌림을 방지시켜 주는 이어홀 채택으로 옆으로 누워도 편안한 수면이 보장된다. 심지어 어떤 자세로 눕든 불편함이 없다  
 
내구성이 강한 에버엘라폼의 재질이라 오래 사용해도 쉽게 꺼지지 않는 고탄성도 밸런스닥터의 특허 기술이라 편안하다.  
 
경추베개는 100% 국내생산 제품이며 베개 커버는 쿨에버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유해물질 테스트와 라돈 테스트를 통과하며 안전만큼은 엄격한 베개로 입소문을 탔다.  
 
베개 커버의  쿨에버 원단은 피부의 땀과 수분들을 빠르게 흡수하여 공기 중으로 발산시킴으로써 항상 쾌적한 상태도  유지시켜 준다.  
 
핫딜 판매가는 58.99달러.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