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한신포차] 한신포차에는 술과 요리, 감성 "다 있다!"

닭발·통닭 외 신메뉴 5종 출시
탁 트인 전망있는 테라스 인기

늦은 밤 출출한 허기를 달래거나 친구들과 회포를 풀 때 포차만한 장소가 없다.  
 
한신포차는 더본코리아의 백종원 대표를 외식업계 스타로 키워낸 외식 브랜드다. 대한민국 대표 실내 포차인 '한신포차 LA' 점이 지난 2020년 1월 한인타운 6가에 문을 열었다.
 
한신포차 LA는 오픈하자마자 팬데믹이라는 전례 없는 위기를 겪었으나 차별화된 맛과 분위기로 꾸준히 단골 고객을 확보하여 지금은 남가주를 대표하는 포차로 위엄을 떨치고 있다.
 
한신포차 LA는 포장마차 콘셉트지만 단순히 포차로 치부하긴 어렵다. 음식 가격만 보면 포차가 맞기는 하지만 스타일리시하면서 낭만이 넘친다. 데이트를 즐기거나 외국인 친구를 데려가기에도 손색이 없는 분위기다.  
 


5400 스퀘어피트의 널찍한 공간에는 총 40개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85인치 대형 TV에서는 NFL MLB NBA UFC 등 인기 스포츠가 실시간 중계된다. 스포츠를 관전하며 매콤한 닭발이나 바삭한 통닭을 뜯으면 일상의 스트레스가 다 날아간다.  
 
한신포차 LA의 또 다른 자랑은 바로 테라스다. 실내에서도 180도 뷰가 펼쳐지지만 개방감과 쾌적함을 만끽할 수 있는 테라스에서는 6가 특유의 스페니시풍 빌딩이 어우러진 근사한 뷰가 한눈에 내려다보인다.  
 
뭐니 뭐니 해도 한신포차 하면 닭발 닭발 하면 한신포차다. 한신포차에서 시그니처 메뉴인 '닭발'과 바삭한 '통닭'은 필수로 먹어줘야 하지만 이외에도 별미들이 가득하다.  
 
먼저 새롭게 선보인 '감바스'는 탱글탱글한 새우와 마늘 토마토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오동통한 새우살이 입안에서 팡팡 튀며 진한 새우의 풍미를 선사한다. 또한 특제소스와 대파로 맛을 낸 '닭다리살 대파 무침' 부드러운 콘치즈 위에 바삭한 교자만두가 토핑처럼 올라가는 '콘치즈 만두' 계란을 풀어 게살 버섯 파와 담백하게 끓여낸 '게살탕' 매콤 달콤한 '골뱅이 무침' 등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한국 한신포차와 똑같은 맛을 즐길 수 있다.  
 
한신포차는 LA 6가와 마리포사 애비뉴 코너 시티센터 3층에 위치한다. 한신포차를 방문할 때에는 알렉산드리아 애비뉴가 아닌 마리포사 애비뉴 방면 주차장 입구로 진입해야 한다. 오후 9시 이전에 주차하면 3시간 무료주차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신포차 LA 지점은 한국 더본코리아 본사로부터 동일한 위생 검사를 정기적으로 받고 있어 안전하고 깨끗한 먹거리를 보장한다.  
 
한신포차 LA는 쉬는 날 없이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213)368-1388
 
            3500 W 6th St #311 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