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잠을 자고 싶은데 무슨 방법이 없을까?
나쁜 수면습관 및 수면부족은 불면증 야기
베개만 바꿔도 수면의 질 개선과 숙면 가능
핫딜, 홍성돈 '베리굿베개' 미주 최초 입점
잠자는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하거나 수면의 질이 계속 떨어지면 불면증이 발생한다. 불면증은 육체적이나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다. 우울증과 불안장애도 발생하며 심장질환의 발병 위험도 커진다. 또한 비만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 결국에는 몸 전체의 면역력 기능이 떨어져 심각한 질병이 찾아 오기도 한다. 청소년 시기에 불면증이 생기면 성인이 되어 우울증이나 공황장애, 불안장애를 갖고 살 확률이 높다. 여성 갱년기의 수면 장애를 방치하면 곧장 불면증으로 발전한다. 잘못된 수면 습관 역시 불면증을 만들어 낸다. 수면 장애로부터 시작되는 불면증은 베개만 잘 선택해도 수면의 질을 개선하고 나아가서 불면증을 방지할 수 있다.
베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베리굿 베개의 홍성돈 대표는 어느 날 잠이 안오기 시작하면서 하루 20시간을 누워 있어도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손가락도 붓고 발가락도 붓고 몸이 여기저기 아파오자 숙면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기 시작해 오늘날 홍성돈의 숙면베개 ‘베리굿베개’를 탄생시켰다.
홍성돈 대표는 신체 상태와 수면 습관 등을 진단하면서 불면증 개선에 노력했다.베리굿베개의 원리는 직시인주(낮에는 사람을 직선으로 보고),직시천야(밤에는 하늘을 직선으로 본다)였다.
완벽한 C커브를 구현해 목과 어깨에 안정감을 주며 목의 평형을 유지해 편안함을 선사하는 베리굿베개는 얼굴을 감싸주며 양쪽 어깨를 살포시 지지해 포근함과 안락함을 제공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어떤 자세에서도 숙면을 도와주는 최적의 디자인과 앞과 옆으로 누워도 꿀잠을 잘 수 있는 기능은 베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일정한 높이로 어깨 누름이 없고 베개의 중간에 목을 올려놓으면 기도가 개방되고 경직된 목이 이완된다.옆으로 누우면 얼굴을 베개가 받쳐주어 어깨가 눌리지 않고 목이 짧은 경우 메모리폼을 어깨 위쪽으로 이동시키면 목과 어깨가 편해진다.베리굿베개는 커버는 바이오워싱린넨이고 몸체와 속커버는 폴리에스터100% ,양 옆의 다리는 메모리폼이고 라돈수치 안정성검사와 유해물질테스트도 통과했다. “아침에 일어나니 어깨결림이 사라졌다” 그리고 “목,등,허리통증이 줄어들었다”는 홍성돈 베개에 대한 극찬은 국내 홈쇼핑 구매 리얼 후기들로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홍성돈 베개 구매는 국내 홈쇼핑 1% 이하의 반품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재구매 및 추천 소개 그리고 베개 검색 시 실검 순위에 베리굿베개는 상위에 랭크된 기록이 헤아릴 수 없을 정도다.
핫딜에서는 미주 한인사회 온라인 쇼핑몰 최초로 홍성돈 베리굿베개를 109달러에 판매한다. 베리굿베개는 핑크와 블루 두가지 색상과 혼합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상품구매 바로가기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