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헬스케어] 2022년 메디케어 플랜 "기대에 부응할 것"
연례 가입기간에 변경 가능
혜택 차별화 '간편' '합리적'
Medicare & Retirement의 최고 경영자인 Tim Noel은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은 계속 발전해 오고 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소비자들이 일관되게 원하는 혜택의 안정성과 편리성 감당할 수 있는 가격 나아가 특별한 경험까지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에는 현재 730만 명 이상이 등록되어 있다. 2022년에는 표준 플랜을 이용할 수 있는 276개의 추가 카운티에 310만 명을 포함 서비스 영역을 전국 메디케어 소비자의 94%에 도달하도록 확장하고 업계 최대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를 유지할 방침이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의 2022년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은 처방약 비용을 낮추고 핵심적인 혜택 및 보조 혜택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뒀다. 처방약 혜택의 경우 일반적인 약부터 인슐린과 같이 생명을 구하는 약까지 회원들이 필요한 것을 아우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대부분의 표준 플랜에는 처방약 혜택 및 6만 7000개 이상의 네트워크 약국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유나이티드 헬스케어에 따르면 약 300만 명의 회원들은 보험료가 $0이며 그 외 회원들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보험료도 낮아진다. 그뿐만 아니라 주치의 실험실 온라인 화상 방문 진료 대장 내시경 및 메모그램 진단 심장 재활에 대해 코페이 $0로 폭넓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모든 플랜이 정기 시력 검사에 대한 비용을 $0로 유지하며 대부분의 플랜은 안경류와 보청기 혜택 청력 검사 등을 지원한다.
Tim Noel 최고 경영자는 "우리 메디케어 보조 플랜은 소비자로부터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플랜들 중 하나다. 차별화된 경쟁력과 안정적인 요금에 자부심을 느낀다. 2022년에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낮은 보험료의 메디케어 보조 플랜을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AARP' 이름으로 메디케어 플랜을 제공하는 유일한 회사다. 플랜 포트폴리오를 통해 메디케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거의 5명 중 1명의 비율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전국에서 가장 큰 메디케어 보조 플랜(Medicare Supplement Plan) 제공자로서 약 440만 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디케어 혜택은 10월 15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메디케어 연례 가입기간동안 변경할 수 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한국어 고객 서비스로 전화하거나 웹사이트 (www.uhc.com)를 방문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866)636-0522(한국어 서비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