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H 두피&헤어 클리닉] 두피를 개운하게…'두피 스케일링' 특별 세일!

트라이콜로지스트 앤디 허 원장
정확한 진단·두피 타입별 맞춤 관리

'H 두피&헤어 클리닉'은 트라이콜로지스트 앤디 허 원장의 정밀한 두피 진단과 그에 따른 맞춤별 두피케어로 정평이 나 있다. 현재 두피를 청결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스케일링을 50달러 특별가에 제공하고 있다.

'H 두피&헤어 클리닉'은 트라이콜로지스트 앤디 허 원장의 정밀한 두피 진단과 그에 따른 맞춤별 두피케어로 정평이 나 있다. 현재 두피를 청결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스케일링을 50달러 특별가에 제공하고 있다.

두피도 얼굴과 같은 피부다. 그간 모발에 둘러싸여 보이지 않는다고 두피관리에 소홀해왔다면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H 두피&헤어 클리닉(H SCALP&HAIR CLINIC 원장 앤디 허)'에 주목하자.
 
H 두피&헤어 클리닉은 남가주 한인사회에 정기적인 두피 관리의 중요성을 적극 알리기 위해 올해 말까지 두피 스케일링을 50달러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인된 트라이콜로지스트(Trichologist 두피모발전문가)인 허 원장은 "두피 스케일링을 통해 두피에 쌓인 각질과 피지 등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두피를 더욱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두피를 청결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이야말로 탈모 예방과 모발 관리의 기본이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또한 "두피 역시 얼굴 피부와 마찬가지로 건성 지성 민감성 지루성 등 여러 타입이 있다. 과도한 피지 분비 건조증 비듬 탈모 등의 문제성 두피나 잦은 펌과 염색으로 진정이 필요한 두피는 그에 따른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H 두피&헤어 클리닉은 두피 진단기를 통해 두피의 상태를 정확히 진단한 뒤 효과적인 개인별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묵은 세포와 각질 노폐물을 씻어주는 버블 스케일링 ▶물 웨이브로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수압 파동 스케일링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을 되찾아주는 산소관리 ▶혈류를 자극해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적외선 관리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미세전류치료 ▶큐티클 층을 열어 트리트먼트 입자를 침투시키는 나노 미스트 관리 ▶모발을 부드럽게 가꾸어 주는 단백질 케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H 두피&헤어 클리닉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는 두피케어가 끝나면 관리 전후 사진을 보여준다. 스케일링 영양팩 디톡스 등을 통해 두피가 확연히 깨끗해진 것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허 원장은 "각질과 노폐물이 쌓여 모공을 막아버리면 더 이상 머리카락이 날 자리가 없기 때문에 모공이 완전히 막히고 자연스레 숱이 줄어들게 된다. 머리를 매일 찬물로 감고 헤어드라이어 찬 바람으로 말리는 것이 두피 건강에 좋다. 홈 케어만으로 부족할 시에는 전문 클리닉에서 정기적인 두피 관리를 받아볼 것을 추천한다"라고 당부했다.  
 
웹사이트(www.hscalphairclinic.com)에 방문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에 'hscalp' 채널을 추가하면 실시간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문의: (213)446-2630  
 
        3407 W 6TH #505 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