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생 한 명 둘러싸고 LA고교 화장실 성폭행
LA 한 고등학교 남학생들이 화장실에서 한 여학생을 성폭행한 것으로 알려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26일 LA경찰국(LAPD)에 따르면 최근 LA통합교육구 산하 해밀턴 고등학교 남자 화장실에서 남학생 몇 명이 한 여학생을 성폭행(sexual assault)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특히 이 남학생들은 당시 영상을 찍어 소셜미디어에 공개해 파장을 낳고 있다.
여학생 성폭행 사건은 지난 주 발생했다. 당시 범행에 가담한 학생들은 남자 화장실에서 한 여학생을 둘러싸고 추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이 발생하자 학교 측은 경비원 2명을 충원하고, 학생들 화장실 이용 시 주의를 당부했다.
LAPD는 사건을 접수하고 수사를 벌이고 있다. 해밀턴 고등학교 측은 가해자와 피해자 부모에게 이 사건을 구두로 통보하고 피해 여학생에게 상담치료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LAUSD 측은 성명을 내고 “교육당국은 LA경찰국 및 학교경찰 수사에 협조하고 있다”며 “이와 별도로 학내 위기대응팀이 이번 사건과 관련 상담 등 조처에 나섰다. 수사가 진행 중인 상황에서 학생 개인정보 보호에도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형재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