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전통춤 연구소 "무료 전통춤 강습 신청하세요~"
'미주 전통춤 연구소(KTDIC Korean Traditional Dance Institute of California)'에서는 청소년들에게 총 6주 동안 전통춤 강습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이번 무료 강습은 오는 11월 5일부터 12월 10일까지 6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참가 대상자는 12세부터 17세 청소년이며 선착순 15명으로 인원을 제한한다. 무료 강습을 희망하는 가정은 전화나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예약하면 된다.
예약 확정 후 학부모 또는 보호자가 첫 수업 당일 스튜디오에서 등록을 완료해야 한다. 학생들은 강습 참여 전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를 제시해야 하고 수업 중 마스크를 착용하게 된다. 자녀를 하차 및 픽업하는 동안 부모나 보호자가 함께 있어야 한다.
한편 미주 전통춤 연구소는 한국 전통문화를 보존하고 공유하고자 하는 열망으로 전통춤을 사랑하는 사람들에 의해 지난 2016년 설립됐다. 한국 무용과 음악의 전통을 계승하고 나아가 홍보하는 커뮤니티 리더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미주 전통춤 연구소의 이순영 원장은 국제적인 인물이다. 중앙대학교에서 한국 전통 무용과 음악을 전공했고 국립무용단에서 활약했다. 1994년 월드컵 개막식을 위시하여 다양한 국제행사에서 공연한 경험이 있다. 한국 문화재청으로부터 무형문화재로 지정됐으며 50년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미주 전통춤 연구소를 이끌고 있다.
"우리에게 맞는 전통춤으로 심신을 가꾸고 아름다움을 찾아보세요."
▶문의: (213)910-2174
3456 W Olympic Blvd #203 LA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