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부동산 투자를 통한 E2 비자 승인과 유지

E2 비자는 비자발급의 조건을 갖추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 수익이 생기는 경쟁력 있는 사업을 선정해야 한다. 그리고 미국으로 이주하여 새로운 사회에 적응하면서 안정적이며 만족할 만한 사업체를 찾는 것은 본인의 노력과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게 된다.
 
이러한 사업체의 선호하는  업종은 운영이 비교적 용이한 Food 관련 식당과 디저트 카페 Business다. 특히 이미 운영 중인 매장을 많이 보유한 프랜차이즈 사업체라면  더욱 인기가 많다.
 
일반적으로 부동산 관련 사업은 안정성과 수익성에서 많은 장점이 있지만, 비자 발급 조건을 맞추는 것이 쉽지 않다. 즉, 부동산을 사들여서 시세 차액이 발생하거나 리스를 통해서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E2 비자의 승인 요건인 사업을 하면서 위험을 투자자가 감당하고 사업에 맞는 고용 창출을 일으키는  사업체(Marginality)의 조건을 갖추기란 여간  쉽지 않다.
 
하지만 이번에 ㈜토마스앤앰코에서 준비한 부동산 구매를 통한 E2 비자는 위에서 언급한 조건을 만족하는 부동산 Rehab 프로젝트이다. 조금 더 쉽게 얘기하면 여러 개의 집들을사들여서Renewl을 하고 나서 Resale 또는 Rent를 주면서 관리하는 부동산 관리 회사를 만들어 투자를 하는 사업형태다.
 
여러 개의 집을 한번에구입한다면 초기 자금이 투자이민금액 보다 훨씬 더 비용이 발생한다고 생각을 하지만 그렇지가 않고 최소 투자금 $330,000로 시작을 해서 사업을 확장하는 시스템이다. 
 
 
토마스앤앰코한국본사와 미국 LA지사에서는 이러한 부동산 사업에 대한 투자 설명회를 전문가와  E2 비자 전문 이민변호사가 참석하는 온라인 세미나로 진행한다. 온라인 세미나는 한국시간기준10월23일 토요일 오전 10시(미국 서부시간 10월 22일 금요일 오후6시)에 진행되며 참가 문의는 홈페이지나 등록링크, 이메일, 전화로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번 1차 진행은 미국에서 E2  신분 변경을 하려는 한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아쉬움은 있으나 빠른 시일 내에 한국에 있는 E2 신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세미나도 열린다. 특히 미국 현지의 토마스앤앰코 오피스는 미국에서 진행하는 고객에 대해서 신분 변경과 사업진행에 대한 필요한 직접적인 지원이 가능할 것이다.
 
메일: [email protected]
전화: 213-700-0128(미국), 02-574-1090(내선1번)
홈페이지:www.tomasamkor.com
등록링크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