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브리프] '아마존 뉴 태블릿 출시' 외
아마존 뉴 태블릿 출시아마존은 17일 업그레이드 된 초저가 7인치 태블릿 '파이어7(사진)'을 출시했다. 새 태블릿은 더 얇아졌고, 배터리 지속시간이 길어졌으며, 가격도 낮아졌다. 새로운 색상도 추가됐다.
새롭게 출시되는 파이어7 가격은 50달러(8GB)부터 시작한다. 16GB 모델은 70달러에 판매되며, 화면이 보다 큰 '파이어HD 8' 태블릿은 80달러(16GB), 110달러(32GB)다. '파이어HD 8' 모델은 이전 버전보다 가격이 10달러 싸졌다.
특히 두 모델 모두 알렉사 음성인식 기능이 내장됐다. 키즈 버전 태블릿은 7인치 화면에 가격은 100달러다.
리프트 델타 마일리지 제공
차량공유업체 리프트를 이용하면 델타항공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게 됐다. CNN머니는 리프트와 델타항공이 리프트 이용료를 델타항공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것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리프트 이용시 세금, 통행료 등을 제외한 요금 1달러당 델타항공 마일리지 1마일을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거리에 상관없이 공항에서 리프트를 이용한다면 추가로 3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17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주 모기지 신청 4.1% 감소
지난 주 모기지 신청건수가 감소했다. 17일 모기지은행협회(MBA)에 따르면 지난주 총 모기지 신청건수가 전주 대비 4.1% 줄어들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하면 16% 줄어든 수치다.모기지 신청 감소는 주택구매 및 재융자 신청자 감소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주택구매와 재융자 신청건수는 각각 2.7%, 5.7% 줄었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