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진영♥다현 '그 시절', 개봉 D-day..'과몰입러' 대거 생성할 스틸 공개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드디어 베일을 벗은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각색감독 조영명, 제공 ㈜영화사테이크, 제작 ㈜영화사테이크·㈜자유로픽쳐스, 배급 주식회사 위지윅스튜디오·CJ CGV)가 개봉과 함께 학창 시절을 지나온 청춘의 순간을 담은 ‘대학 시절’ 스틸과 함께 특별 상영회 이벤트와 스페셜 무대인사를 공개하며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는 ‘선아’(다현)에게 고백하기까지 수많은 날을 보낸 철없었던 ‘진우’(진영)의 열여덟 첫사랑 스토리.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가 오늘(21일) 개봉과 함께 ‘진우’와 ‘선아’의 ‘대학 시절’ 스틸을 공개하며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이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학창 시절을 지나 대학생이 된 두 사람의 변화된 모습을 담아내며 학창 시절의 풋풋한 설렘과는 또 다른 성숙한 감성을 전한다. 학창 시절의 순수하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는 달리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사람의 모습은 대학 생활 속에서 펼쳐질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진우’가 아닌 다른 남자와 함께 있는 ‘선아’의 모습이 눈에 띈다. 학창 시절 모두의 첫사랑이었던 것처럼 대학 시절 또한 여전히 인기가 많은 그녀를 암시하며 ‘진우’의 마음을 더욱 복잡하게 만든다. 또한, 굳은 표정으로 컴퓨터 화면을 응시하는 ‘진우’와 어두운 표정으로 책을 든 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선아’의 모습은 두 사람에게 대학 생활 속 어떤 변화와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2월 24일(월)부터 27일(목)까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만의 특별한 이벤트 상영회와 스페셜 무대인사가 열린다.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는 ‘OST 상영회’ 이벤트는 OST 뮤직드라마와 본편 상영으로 구성되어 관객들에게 감성 가득한 멜로디로 귀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상영회 당일 티켓을 소지한 관객 전원에게는 영화의 아련한 감성을 담은 OST 레트로 악보가 증정돼 그 시절의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2월 27일(목)에는 영화와 메이킹에서 느껴졌던 그 시절의 추억을 무대인사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스페셜 ‘교복 DAY’가 열린다. 이날 이벤트에는 진영, 다현, 손정혁, 김요한, 이민구, 이승준, 김민주까지 영화 속 같은 반 친구들이었던 모든 배우들이 교복을 입고 무대인사를 진행해 학창 시절의 설렘과 풋풋함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배우들과 함께 추억을 느낄 수 있는 교복을 입고 참석한 관객들에게는 소정의 특별 혜택이 제공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학창 시절 첫사랑의 설렘과 청춘의 감정을 다시 느낄 수 있는 이번 스페셜 ‘교복 DA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시절 청춘의 순간을 담은 ‘대학 시절’ 스틸 공개와 특별한 이벤트 상영회 및 스페셜 무대인사로 개봉 열기를 더한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상영중이다.

/[email protected]


유수연([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