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김지민, ♥김준호 결혼 물 건너 가나 "김준호母, 왜 결혼하냐고 물어봐" ('돌싱포맨') [핫피플]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OSEN=김예솔 기자] 코미디언 김지민이 김준호와의 결혼 준비에 대해 이야기했다. 

1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남자친구인 코미디언 김준호 대신 MC로 나선 김지민이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홍진호는 아내와 함께 신혼여행으로 간 핀란드에서 오로라 투어에 나섰다가 실망했던 이야기를 꺼냈다. 김지민은 김준호와의 신혼여행을 생각하며 "나는 따뜻한 쪽이 좋다. 칸쿤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이에 이상민은 "마이애미로 가자"라고 말했고 이에 김지민은 "따라 오실 건가"라고 물었다. 탁재훈 역시 웃으며 "나도 인원만 되면 같이 가고 싶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김지민은 김준호가 팔꿈치에 뽀뽀를 했다며 "되게 로맨틱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탁재훈은 "헤어져라. 변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민은 "식탁에서 뭔가를 떨어뜨려서 줍는데 팔꿈치에 뽀뽀를 하더라. 왜 그러냐고 했더니 너무 예뻐서 얼굴인 줄 알았네 그러더라"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이에 홍진호는 "벌써 노안이 온 건가"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다샤 타란 역시 "나도 잘 모르겠다. 이상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지민은 "네가 더 이상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민은 김준호와 여행을 가서 각방을 쓴다고 말했다. 김지민은 "오빠가 코를 너무 많이 곤다"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지금 헤어져야한다. 다 늙은 남편이 코 골아서 못 잘 정도면 네가 일찍 죽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김지민은 "한창 안 좋았을 땐 각방말고 집을 앞 뒤로 따로 살까 고민도 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결혼 정보회사 대표 성지인은 김지민과 김준호 커플을 보며 "매칭 대상은 아니다"라며 "김지민은 초혼이고 김준호는 재혼이기 때문이다. 초혼끼리 혹은 재혼끼리 이렇게 많이 한다"라고 말했다.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성지인은 "초혼인 여자분이 9살 연상의 재혼 남성분을 만난다면 재력이나 외모가 상당히 뛰어나야 매칭이 된다"라고 말했다. 이에 홍진호는 "지금 만난 게 거의 기적"이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김지민은 "준호오빠네 가족들이 오빠가 없을 때 나한테 진짜 왜 결혼하시냐고 물어본다. 어머님도 지민아 왜 결혼하니 물어보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email protected]


김예솔([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