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진 케어(GYNCare)’ 10주년 할인행사

예약 없이 당일 즉시 여성 건강 검진 가능한 네트워크
베이사이드 등에 지점…무보험자에 본인 부담 20% 할인

'진 케어(GYNCare)'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무보험자에게 본인부담의 20%를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진 케어]

'진 케어(GYNCare)'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무보험자에게 본인부담의 20%를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진 케어]

예약이 없더라도 여성 건강 검진을 위한 당일 진료가 가능한 ‘워크 인 진 케어(Walk In GYNCare·이하 진 케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보험이 없는 고객에게 본인 부담 금액에서 20%를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진 케어를 찾는 고객들은 여성들에게 다소 민감하고 섬세한 주의가 필요한 검진을 포함해 초음파 검진 등 각종 패키지 의료 서비스를 당일에 예약 없이 받을 수 있다.
 
진 케어는 “산부인과 의사 예약은 평균 6주 이상이 소요되기에 시급한 검진이 필요한 여성분들이 불편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 워크 인 진 케어는 미국에서 최초로 여성들이 필요할 때 예약 없이 방문해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워크 인 진 케어는 2014년에 뉴욕에서 설립돼 10년이 지난 작년 한 해에만 5만 명 이상의 여성들이 진료 혜택을 받았을 정도로 여성 건강 검진을 위한 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진 케어는 또 “워크 인 진 케어는 유방암, 자궁경부암, 난소암, 성병검사, 자궁근종, 응급 피임, 모유 수유 등을 처리할 수 있는 장비들을 갖추고 있으며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 여성들이 진료받을 수 있도록 저녁과 주말에도 오픈한다”며 “대부분의 산부인과 검진과 치료를 할 수 있는 각종 장비가 구비돼 있어 더는 응급실에서 몇 시간을 보내거나, 예약을 위해 몇 달을 보낼 필요가 없다”고 강조했다.
 
첨단 의료시설을 갖춘 진 케어는 베이사이드, 맨해튼, 아스토리아, 브루클린, 미들 빌리지, LA 등에 있는데 회원권이나 연회비 등은 필요하지 않다.
 
진 케어는무보험자들의 재정 부담을 줄이고자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실시하는 본인 부담금 20% 할인 혜택 행사에 많이 참여해 줄 것을 요청했다.  
 
진 케어 뉴욕 인근 주요 지점 주소는 다음과 같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alkingyn.com/) 참조. 전화 문의: 917-410-6905.
 
▶베이사이드: 189-01 Northern Blvd. ▶아스토리아: 28-18, Astoria Blvd. ▶브루클린: 535 Clinton Ave. ▶맨해튼: 200 West 57th St. Suite 307.

박종원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