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가 기습 뽀뽀했던, 유명가수 '썸녀' 만난다..커밍쑨 ('콩콩밥밥') [Oh!쎈 예고]
[OSEN=김수형 기자] ‘콩콩밥밥’에서 이영지의 깜짝 등장을 알렸다.
23일,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나고 밥 먹으면 밥심 난다(약칭 콩콩밥밥)’에서 이영지 출연을 예고했다.
이날 도경수와 이광수가 출근하자마자 메뉴에 대한 고민을 나눴다. 하필 감자만 140kg 남은 상황에 두 사람은 당황, 70kg는 사용해야했다.
이에 이광수는 “다 찐 감자를 만들자, 집 가져가서 가족들과 먹을 수 있게”라고 아이디어 냈고 도경수는 “형이 해요 그런건”이라며 갑자기 언성을 높였다. 이에 이광수는 “너 무슨일 있었어? 왜 이렇게 예민하냐”며 당황, 도경수는 “갑자기 다른 사람이 왔다 간다”고 받아쳐 웃음잣게 했다.
이어 아부라 소바에 대해 도경수는 “기름 비빔면, 녹진 비빔면 어떠냐”며 질문,이광수는 ‘녹진하다’를 처음 들어본다고 했다.녹녹하며 끈끈한 뜻을 전하자 이광수는 “나 왜 처음 들어?”라며 깜짝, 도경수는 “거짓말 치지마라”며 폭소했다.
본격 저녁 준비를 했다. ‘지구 오락실’ PD가 알바생으로 등장, 도경수와 이광수가 일할 것들을 동시에 브리핑했다.이에 “누구 말 들어야하나”며 PD가 당황하자 이광수는 “제가 서열1위, 사장이니까 제 말 들어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그 사이 ‘지구오락실’ 멤버 이영지가 깜짝 등장, “무작정 놀러오겠다고 했는데 깜짝 놀래키고 싶다”고 했다.이에 서프라이즈 몰래 카메라 작전을 펼친 것. 깜짝 카메라 막내PD로 변신한 것이다. 이영지가 깜짝 등장한 영상을 다음주에 이어진 예정이다.
한편, 도경수와 이영지는 함께 'Small girl'이란 곡으로 호흡을 맞췄으며 당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에서 도경수가 이영지에게 기습 볼뽀뽀를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콩콩밥밥'
김수형([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