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 ‘김혜수 염색약’ 씨드비 최신 버전 출시
새치 및 흰머리의 염색 주기는 한두 달에 한 번 꼴인 것으로 조사됐다. 새치를 가리기 위해 주기적으로 염색을 하는 것은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해치고 탈모를 유발할 수 있어 안전한 염색약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물 염색'의 원조 '씨드비' 염색약은 모발 손상, 두피 자극, 눈 시림과 같은 걱정과 불편함을 날려주는 순한 염색약이다.
37년 역사를 자랑하는 씨드비는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기록한 국민 새치 염색약이다. 1제(염색약)와 2제(산화제)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일반 염색약과 달리 씨드비는 산화제 대신 물을 섞어 사용하기 때문에 반복적인 염색에도 건강한 새치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염색 후 오히려 더욱 살아나는 모발 윤기와 개선된 모발 손상도는 놀라울 정도이다. 물염색이라 피부 착색도 걱정이 없고, 300회 샴푸 세정 후에도 색상이 지속된다.
씨드비는 또한 두피 건강을 위해 검증된 100%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한다. 두피 강화 집중 케어를 위해 프랑스산 비오틴과 8가지 블랙푸드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일반 염색약의 독한 냄새와는 다르게 은은한 라벤더 향으로 집에서도 냄새 걱정 없이 새치 염색이 가능하다.
두피엔 순하게, 새치엔 완벽하게 적용되는 씨드비 물염색약은 미주 중앙일보 '핫딜'에서 12회분을 38% 할인된 가격인 49.99달러에 구매 가능하다. 특별히 미국에 론칭된 최신 버전으로 더욱더 편리하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내추럴 블랙, 다크 브라운, 미디엄 브라운, 와인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로 준비돼 있다.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