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정맥혈관 전문병원] 겨울철 붓고 무거운 다리…'하지정맥류' 신호일수도
특히 하지정맥류는 겨울에 심해지는 경향을 보이는데, 이는 혈관이 온도 변화에 예민하게 반응하기 때문이다. 겨울철 실내 외의 큰 온도 차는 혈관의 반복적인 수축과 이완을 일으키고, 이로 인해 혈관의 탄력이 떨어져 하지정맥류를 유발할 수 있다. 추운 날씨에 신체 활동량이 줄어들어 혈액이 하지로 몰리는 것도 발병률을 높이는 요인 중 하나다.
'하지정맥혈관 전문병원'의 닥터 로버트 아지지(사진)는 "증상이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오래 서 있거나 앉아 있는 것을 삼가고, 스트레칭을 자주 해주는 것이 도움 된다. 그러나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약물치료나 시술을 고려해 볼 수 있다. 하지정맥류 시술 시간은 정맥류의 경우 5분~30분, 동맥시술의 경우 3시간~4시간 정도로 일상생활에 큰 부담이 없다"라고 조언했다.
하지정맥류 검사는 최첨단 시술 장비와 5만 회 이상의 임상 성공 경험을 보유한 '하지정맥혈관 전문병원'을 통해 한국어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다. LA 한인타운과 부에나파크, 다우니 지역에 진료센터가 위치하며, 하지정맥류 증세가 의심될 경우 초음파와 차량 서비스, 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 (310)567-6753(한국어)
▶주소: 903 Crenshaw Blvd #104,
Los Angeles,
6131 Orangethorpe Ave suite,
150A, Buena Park,
8218 Garfield Ave, Bell Garden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