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아시아 2024] 장춘중연성형외과병원 한중의료합작 대상 수상
‘안전·기술·고객’ 원칙…동북 3성 최대 규모
30년 동안 중옌은 탁월한 기술과 미적 이념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발전해 왔다. 미용외과, 성형외과, 미용 피부과 등 3대 진료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최신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세계 최고의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의료 및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술중옌, 국제중옌, 성신중옌, 공익중옌’의 브랜드 철학을 계승하고 있는 이 의료기관은 기술과 전문가를 핵심으로 ‘안전제일, 기술제일, 고객제일’의 3대 기본 원칙을 지키며 지속적인 발전을 하고 있다.
24개의 특허기술을 보유한 중옌은 ‘오스카’ 백조 과학기술진보상을 수상했고 ‘한중의료협력 최우수병원상’을 여러 차례 받았다. 2022년에 중옌은 한중국제 시범구에 초청되어 중·한 의료미용 연합병원과 임상 전문 연구원을 공동으로 설립했다. 2024년, 아시아 의학연구원 ‘중옌 의료미용임상연구기지’를 설립함과 동시에 ‘세계 의료 미용잡지’ 편집 센터가 중옌에 공식적으로 정착하여 전 세계 의료 및 미용 동향을 파악한다. 2024년 ‘올해의 메이투안 북극성 의료 미용 기관’에 선정됐다.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