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힐링] '심봤다'…홍삼 값으로 지리산 산삼 선물해 볼까
대통령 표창·명가명품 수상
최고 62% 추수감사절 세일
이맘때면 늘 고민되는 것이 고마웠던 분들에게 어떤 선물을 드리면 좋을까 하는 것이다. 쉽게 주고받는 선물 품목이 홍삼인데, 홍삼의 가격으로 산삼을, 그것도 약성이 뛰어난 대한민국 지리산의 산삼을 선물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산삼은 예로부터 귀신같은 효험이 있다고 해서 '신초'라고도 불렸다. '동의보감'에 삼은 정신을 안정시켜 놀란 가슴이 뛰는 것을 멈추게 하고 두뇌 활동을 활발하게 한다고 기록되어 있고 '본초강목'은 오장을 보호하고 정신을 안정시켜 놀란 것처럼 가슴이 두근거리는 증세를 멈추게 하며 눈을 밝게 하고 머리를 지혜롭게 한다고 기록하고 있다.
산삼의 효능은 과학적으로도 입증이 가능하다. 한국인삼공사의 자료에 따르면 한국삼에 함유된 진세노사이드의 종류가 미국삼의 그것보다 많기 때문에 미국삼이 대한민국 산삼보다 우수하다고 보기 어렵다고 밝혀졌다. 또한 한국 과학 기술원은 전 세계에 10여 종의 삼 종이 있는데 대한민국 산삼과 미국 산삼은 그 종이 다르고 진세노사이드 구성에도 차이가 있다고 발표했다. 나아가 면역력 증진, 혈액 흐름 개선, 피로 회복, 노화 예방, 항암 등 최근 효능이 밝혀진 특이 진세노사이드인 Rg3, Rh1, Rh2, Rg2 또한 대한민국 산삼이 월등한 것으로 나타났다.
'케이힐링'의 '함양산삼'은 대통령 표창을 시작으로 한국 소비자 협회에서 6년 연속 명가명품 대상을 수상했고 최근에는 한국 산림청에서 임산물 유망 업체 대상을 수상하며 또 한 번 품질을 인정받은 명품 산삼이다.
함양산삼은 또한 경상남도지사와 함양군수가 보증하고 스마트 해썹(SMART HACCP)으로 제품에 첨가되는 모든 원료와 공정이 한국 식약처에 자동으로 보고되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미주 최대 한인 쇼핑몰 '핫딜'에서 케이힐링의 파격적인 추수감사절 세일이 진행되고 있다.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산양산삼 추출액인 '100% 산삼순백', '70% 산삼그대로', '산삼한뿌리 진액' 등을 50% 할인가, '산삼공진단'은 최고 62%까지 세일하고 있다. 추가로 케이힐링의 산삼 제품 구입 시 산삼 통증 패치도 공짜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추수감사절부터 크리스마스로 이어지는 연말 시즌에는 대한민국 산삼이라는 잘 고른 선물로 주변 이들을 감동시켜보면 어떨까?
▶문의: (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