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물 반찬 뚝딱 '만능 짤순이' 단독 특가 세일
한국 음식은 나물이나 채소를 재료로 하는 반찬이 많다. 특히 식탁에 빠질 수 없는 나물은 물기를 꼭 짠 다음 양념장에 버무리면 최고의 보약이 된다.이때 나물의 수분을 확실히 제거해야 양념이 잘 베이고 맛이 담백하며 깔끔해진다. 물기 제거가 제대로 안되면 식감 자체를 느끼기 어렵고 시간이 갈수록 싱거워지면서 맛도 없어지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주부들은 주로 야채나 나물을 손으로 꽉 짜서 수분을 제거하는데 힘은 힘대로 들고 완전한 탈수는 어렵고 손목에 무리가 가기도 십상이다.
그럴 때 요긴한 제품이 '다짜고짜 짤순이'다. 한국에서 제작된 특허 상품 야채 탈수기로 전기가 필요 없는 반영구적인 알뜰 주방 용품이다.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나물은 기본에 요거트 유청 제거할 때, 만두소 만들 때도 딱이다.
사용법은 물에 불린 재료들을 넣고 눌러주기만 하면 된다. 스테인레스 소재로 녹이 발생하지 않아 위생 면에서도 훌륭하다. 또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도 않아 주방에 놓고 사용하기 불편함이 없다. 사용 후에는 간단한 물 세척만 하면 된다. 그러나 열탕소독이나 식기세척기 사용은 피하는 것이 좋다.
다짜고짜 짤순이는 중앙일보 '핫딜'에서 추수감사절 맞이 한정으로 단독 세일 중이다. 특별 할인가로 40% 내린 54달러에 무료배송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하나쯤 구비해두면 여러모로 유용하겠다.
▶문의: (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