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뷰 몰 ‘싱글스 데이’ 행사 성황
배우 배인혁과의 만남 인기
패션쇼·명품 콜렉션 소개도
![지난 10일 플러싱 스카이뷰 몰에서 열린 '싱글스 데이' 행사 중 인기배우 배인혁과의 만남 이벤트에서 팬들이 배인혁 배우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스카이뷰 몰]](https://news.koreadaily.com/data/photo/202411/15/aa369c89-df33-4b48-99c5-0e0f5cb5609b.jpg)
지난 10일 플러싱 스카이뷰 몰에서 열린 '싱글스 데이' 행사 중 인기배우 배인혁과의 만남 이벤트에서 팬들이 배인혁 배우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스카이뷰 몰]
스카이뷰 몰은 지난 9일과 10일 이틀 동안 11월 11일을 청춘의 날로 기념하는 중국과 한국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싱글스 데이’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 첫날인 9일에는 ▶패션쇼와 패션 파티 ▶명품 브랜드 콜렉션 소개 ▶스낵과 음료 이벤트 등이 열렸고, 둘째 날인 10일에는 ▶세포라 주최 래플 추첨(2명) ▶한국 인기배우 배인혁과의 만남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특히 배인혁과의 만남 이벤트는 VIP 티켓을 따로 웹사이트를 통해 발급하고, 일반 티켓은 매장에서 100달러 이상의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 한해 입장을 할 수 있었음에도 많은 팬들이 앞다퉈 참석해 배인혁 배우의 인기를 반영했다.
한편 스카이뷰 몰은 플러싱의 대표적인 복합 쇼핑센터로 고급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타깃’ ‘유니클로’ 등 다양한 리테일 상점들과 함께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대규모 식당가,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지역 명소로 계속 발전하고 있다. 이벤트와 쇼핑 정보는 웹사이트( theshopsatskyviewny.com) 참조.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