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카드서비스] K-프랜차이즈 창업설명회, 비즈니스 믹서로 큰 호응
이번 설명회에는 미주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피슈마라홍탕, 탐앤탐스, 흑화당, 허니미, 초당순두부, 펀비어킹, 카츠 바가 참여해 각 브랜드의 성공 사례와 현지 시장에 자리 잡을 수 있었던 비결을 공유했다. 설명회 종료 후 진행된 1:1 상담에서는 프랜차이즈 전문가와의 개별 상담을 통해 창업 과정, 운영 전략, 투자 방법 등에 대해 심도 있는 조언을 받으며 창업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얻었다. 각 부스마다 몰려든 인파 속에서 참가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프랜차이즈를 탐색하고, 구체적인 비즈니스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기회를 누렸다.
함께 진행된 비즈니스 믹서에서는 한층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정보와 조언을 교환하며 네트워킹을 즐겼다. 이번 네트워킹 행사는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물론, 프랜차이즈 업계 종사자들에게도 뜻깊은 교류의 장이 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이 기회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협력 가능성까지 모색할 수 있었다. 특히, 자유로운 분위기로 진행된 이번 네트워킹 파티는 일반적인 세미나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뱅크카드서비스 관계자는 "K-프랜차이즈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실질적인 정보를 얻고 유의미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 특히, 참가한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뱅크카드서비스가 이러한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준 것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라며 앞으로도 K-프랜차이즈 창업 지원을 강화해 나갈 것을 참가자들에게 약속했으며,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했다.
한편, K-프랜차이즈 창업설명회는 향후 정기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며, K-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이 이어질 계획이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