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꽃향기 폴폴, 향긋한 탈모 케어 '옐로우 블라썸'
찰랑이는 머릿결은 그냥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피부와 마찬가지로 머리카락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그중 가장 중요하면서도 기본적인 것이 매일 사용하는 샴푸를 잘 고르는 것이다. 두피 타입 및 머릿결에 맞는 샴푸를 선택해야 두피에 쌓인 각종 잔여물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씻어내고 모발에 광택과 윤기를 부여할 수 있다.탈모 연구 27년의 노하우를 자랑하는 '댕기머리'의 '옐로우 블라썸 세트'(샴푸 500ml+트리트먼트 500ml)는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작용해 모근부터 모발 끝까지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탈모 증상 완화 라인이다.
10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을 담은 옐로우 블라썸 샴푸는 말 그대로 나쁜 건 모조리 빼고 좋은 성분만 담아 만든 실리콘 무첨가 샴푸다. 프리미엄향과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가늘어지고 힘없는 모발, 윤기 없이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 잦은 염색과 펌으로 인한 손상 모발에 강력 추천된다.
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신 후 옐로우 블라썸 샴푸를 골고루 도포하면 풍성한 거품이 봄 들녘에 노랗게 물결치는 유채 향기를 퍼뜨리며 손상 모발을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 물로 깨끗이 헹구어낸 후, 옐로우 블라썸 트리트먼트로 데일리 영양을 추가하여 마무리해 주면 된다.
옐로우 블라썸은 기능성 탈모 라인임에도 가격마저 합리적이다. 현재 중앙일보 '핫딜'에서는 샴푸(500ml)와 트리트먼트(500ml) 세트를 20% 할인된 40달러에 판매 중이며, 구입 고객에게 샴푸와 트리트먼트 여행용 사이즈(70ml x 4개)도 무료 선물로 증정한다.
▶문의:(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