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정보] '모리-누 수퍼 소프트' 두부 출시 외
'모리-누 수퍼 소프트' 두부 출시
실온 보관 가능 두부 제조업체인 '모리나가 영양식품 주식회사'가 자사의 최신 제품인 모리-누 수퍼 소프트 두부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두부는 전통적인 아시아 요리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요리에도 적합하며,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을 자랑한다. 모든 모리-누(Mori-Nu) 두부 제품과 마찬가지로 수퍼 소프트 두부는 비유전자변형식품(Non-GMO) 인증, 글루텐 프리, 코셔 인증을 받았으며 비건, 유제품 무첨가로 국제 재료를 사용하여 미국에서 제조됐다. 웹사이트의 매장 찾기를 통해 가까운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Morinu.com
오페라 갈라 콘서트 개최
'해설이 있는 오페라 갈라 콘서트'가 오는 10월 27일 오후 5시 30분 파사데나장로교회에서 열린다. 파사데나장로교회가 주최 및 주관하는 PPC 문화기획 시리즈로, 소프라노 김주혜와 김시연, 메조소프라노 채주원, 테너 오위영과 전승철, 바리톤 권상욱, 소프라노 및 해설의 김종숙, 피아니스트 윤경미, 바이올리니스트 김정아와 강희선, 비올리스트 한지인, 첼리스트 김원선이 총출동한다. 이번 오페라 갈라 콘서트 티켓은 무료이고 선착순 입장한다.
▶문의: (213)379-2527
▶웹사이트: Weppc.org
독도의 날 특별 에디션 출시
10월 25일인 독도의 날을 기념하여 '지도표 성경김'이 특별 한정 에디션을 선보인다. 대한제국 고종황제는 1900년 10월 25일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천명하기 위해 대한제국 칙령 제41호를 제정.반포했다. 이에 10월 25일은 칙령 제정 기념일을 기리고 독도 수호 의지 표명 및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천명하는 날로 제정됐다. 이번 독도의 날 에디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독도사랑운동본부의 독도수호기금으로 기부된다. 지도표 성경김은 독도를 지키기 위해 손해가 있더라도 신념을 포기하지 않겠다는 방침이다.
을사년 뱀해 달력 준비해 볼까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달력을 준비할 때다. '나컴'에서는 을사년 뱀해 달력을 새롭게 선보인다. 벽걸이용과 탁상용 등 다양한 사이즈와 종류가 준비돼 있으며, 스페셜로 달력 하단에 상호 인쇄도 가능하다. 아트워크 디자인 비용이 포함된 가격으로, 공장도 가격이 대폭 인상됐지만 나컴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나컴 웹사이트에서 주문할 수 있다. "2025년 을사년, 비즈니스가 대박 성공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문의: (213)632-2522
▶웹사이트: Nacomla.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