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 갓 채심한 제철 생산삼 "지금 드시면 보약"

싱싱하고 맛·효능 탁월
면역력 보강엔 '가을삼'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에 갓 채심한 2024 생산삼이 입하돼 화제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에 갓 채심한 2024 생산삼이 입하돼 화제다.

하늘의 천기와 땅의 지기를 응축한 신비의 영약, 천종산삼 시즌이 돌아왔다.    
 
미국 산삼 공인 딜러인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대표 벤자민 장, 장영숙 부부)'에서는 2024년도 갓 캔 천종산삼을 입하하며 생산삼 시즌을 알렸다.  
 
장영숙 대표는 "면역력에는 뭐니 뭐니 해도 사람의 손길을 타지 않은 산삼이 최고인데, 지금이 바로 산삼의 피크 시즌이다. 줄기의 약성이 뿌리로 내려간 가을 산삼은 제철 산삼이어서 싱싱하고 맛도, 효능도 탁월하다"라며 "천종산삼의 효과를 보신 분들이 해마다 거르지 않고 이맘때 연례행사처럼 생산삼을 찾으시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라고 소개했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생산삼 입하를 기념해 최상급 명품 천종산삼 패키지를 기존 2500달러에서 1500달러에 선착순 세일하고 있다. "산삼의 수령이 60년이 되면 육구만달이라 하여 최고 경지에 이른 명약이라 했다. 좋은 산삼을 최저가에 가져가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제철 산삼의 힘으로 면역력을 키워 잔병치레 없이 건강하게 겨울을 나시기를 기원한다"라고 장 대표는 전했다.  
 
천종산삼은 자연 순환 상태에서 스스로 자생한 삼으로 ▶심장기능 강화 ▶노화 방지 ▶위장기능 강화 ▶면역력 증진 ▶허약체질 개선 및 증진 ▶당뇨 치료 ▶부인병 개선 등에 우수한 효능을 발휘한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최고의 효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잔뿌리 하나까지 소중히 다룬 생산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단골 고객들 사이에서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정평이 난 500달러 상당의 40년 미만 25 뿌리는 300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5년 미만 35 뿌리는 100달러, 20~25년 미만 30 뿌리는 200달러, 30~40년 미만 25 뿌리는 300달러, 50년 미만 18 뿌리는 500달러 특별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장 대표는 "산삼은 우리가 최고라고 자부한다. 확실히 싱싱하고 좋은 생산삼을 지금 드시면 영약에 진배없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일반 고객에게도 산삼을 도매가격으로 제공하며, 복용법과 효능 등 산삼에 대한 여러 가지 궁금증에 대해서도 친절히 설명해 준다. 부에나파크 오렌지소프 애비뉴에 위치하며, 타 지역에서는 전화로 주문하면 된다.  
 
▶문의: (213)382-9191,
 
               (562)400-0072  
 
▶주소: 7342 Orangethorpe Ave  
 
               #A-102, Buena Park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