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하모니카선교회 멕시코 단기선교
원주민 4개 지역에 하모니카 선물·전도 찬양 사역 등
슈퍼마켓 앞 사역 펼치던 70·80대 여성대원들로 구성
선교회는 “이번 멕시코 단기선교는 ‘보내는 선교사, 가는 선교사’라는 주제로, 현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많은 크리스천들의 참여를 희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선교회는 “아마도 하모니카 단독팀으로 해외 단기선교를 가는 일은 기독교 역사상 처음일 것 같고, 그것도 70·80대 여성대원들로 구성됐다”며 “지난 4년간 뉴저지 대형 마켓 앞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눈·비·더위·추위를 가리지 않고 하모니카를 함께 불며 전도와 찬양을 이어오며 훈련된 신앙으로, 먼 나라 멕시코로 날아가서 ▶오전에는 노방 전도찬양과 여성들 가정사역 ▶오후에는 청소년들에게 하모니카를 선물하고 기초교육(약 70명 예상) ▶밤에는 전도집회와 찬양 등의 사역을 펼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선교회는 “많은 분들이 기도와 물질로 동참해 ‘보내는 선교사’ 님들이 되어 주시기 바라며, 하모니카 1000개 모금운동에 십시일반 많은 참여를 권유드린다”고 요청했다.
하모니카는 개당 20달러로, 1000개면 2만 달러가 선교 총예산인데 9월 15일 현재까지 350개 7000달러를 도네이션 받았다. 한편 샬롬하모니카선교회는 복음적·초교파적이며, 미국 정부에 등록·인정된 비영리단체로 도네이션 선교비에 대해서는 원하면 세금공제 서류를 제공한다.
선교비 후원 체크 또는 머니오더를 보낼 때는 Payable To: Shalom Harmonica Mission, 보낼 곳 주소는 293 Murray Hill Ter Suite 519 Bergenfield, NJ 07621, 문의 전화는 917-557-4898.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