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언니' 장다아, 신인상까지 장원영 닮았다
[OSEN=오세진 기자] 배우 장다아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신인상을 수상했다.
4일 장다아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장다아는 "영광스러운 자리에 참석할 수 있어서, 소중한 신인상을 받게 되어서,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되어 모든 것이 행복했던 날!!"라면서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장다아는 "멋진 날을 선물해 주신 소비자 분들과 관계자 분들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4올해의브랜드대상"라며 감사 인사의 끝을 전했다.
장다아는 상큼한 느낌의 단발에 교복 느낌의 스쿨룩을 단정하게 차려 입은 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자아냈다. 동생 장원영의 경우 아이브로 대상과 신인상을 동시에 수상했던 핫 아이콘이었는데, 장다아 또한 배우 데뷔부터 순항을 보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저집 어머님은 안 먹어도 배부르겠다", "백하린 연기 인상적이었어요", "매력적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다아는 웹툰 오리지널 원작의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시청자들과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장다아 채널
오세진(osen_jin0310@osen.co.kr)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