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공유 큰 그림 칭찬해..장도연 위해 '월클' 손흥민 섭외까지! ('살롱2') [어저께V]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 ‘살롱드립2'를 통해 손흥민이 배우 공유와 절친한 사이임을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3일 살롱드립 시즌2 채널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 스타인 손흥민 선수가 출연했다.

이날 장도연이 손흥민을 만나기 위해 출장을 나섰다.  긴장감 가득해보였던 장도연은 손흥민을 보자마자 하자 "저희 프로그램에 나와주셔서 영광스럽다"고 인사했다. 손흥민 역시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저희는 초면이라 만나 뵙고 싶었다”며 인사했다.

특히 장도연은 "만나 보고 싶은 연예인 몇 명 중에 제가 낀 거냐”며 질문, 손흥민은  "구체적으로 많지는 않은데 거의 TOP3 안에 든다"면서 "'살롱드립'을 되게 좋아한다. 해외 있으니까 이런 프로그램을 자주 챙겨본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무엇보다 출연 계기에 대해 공유를 언급한 손흥민. 앞서 '살롱드립' 첫 게스트로  공유가 출연했는데, 당시 공유가 직접 손흥민에게 러브콜을 보낸 바있다. 공유와 손흥민은 절친한 사이로 유명하기도. 손흥민은 “여기 나간다고 말씀드렸더니 너무 좋은 얘기만 많이 해주셨다. 그런 얘기 들으니까 더 만나고 싶고, 가서 빨리 얘기하고 싶은 기대감이 커졌다"고 했고, 공통 절친인 장도연은 “좋은 말씀 감사하다. 앞으로 우리 공유 배우를 마케팅팀 일원으로 임명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본인이 가장 멋질 때를 물었다. 손흥민은 “팀끼리 쏘니는 운동복 입을 때 멋지다고 해, 경기할 때 가장 카리스마 있다고 생각한다”며 “오늘 메인 주제는 카리스마”라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패션의 아이콘인 손흥민에게 패션을 묻자 손흥민은 “롱코트 좋아한다 ‘도깨비’의 공지철(예명 공유) 배우 스타일”이라며“꽁형한테도 많이 물어봐, 어떻게 입는지도 물어본다”고 했다. 사실 공유와 친한 만큼 애칭이 꽁형이라는 것. 공유는  어떻게 부르는지 묻자 손흥민은 “나에게 쏘니라고 불러,, 내 지인들은 흥민이라 하지 않아 다 쏘니라고 부르니 이름이 되는 것 같다”고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또 평소 팬들과 소통도 적극적인 손흥민은 “해야한다 느껴 그분들이 있기에 축구선수들이 사랑받는 것,팬들과 만날 기회 있으면 감사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많아 건강한 마인드다”고 했고 장도연은 “좋은 사람이 좋은 사람 알아본다”며 리스펙했다.

방송말미 손흥민은 덕분에 출연하게 된 공유를 언급, “시작은 첫 회에 꽁형이 있었으니 박수라도 드리자이런 언급되는거 좋아하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누리꾼들도 "공유의 큰 그림 칭찬해", "손흥민을 섭외하디니", "마케팅 팁장가자"라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ssu08185@osen.co.kr


김수형(ssu08185@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