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피에스타 옐, ♥비연예인과 10월 결혼 발표.."소중한 인연 만나" (전문)[공식]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걸그룹 피에스타 멤버 옐(혜미)이 소중한 손편지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옐(혜미)은 오늘(3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옐(혜미)입니다. 오늘 저는 설레이고 특별한 소식을 여러분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제 곧 다가올 가을 ,10월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소중한 인연을 만나 다가오는 가을에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삶의 무게를 함께 짊어지고, 이해와 배려로 가득한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저희의 이 특별한 여정을 함께 응원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올해는 피에스타 재결합 소식과 더불어 결혼이라는 큰 기쁨을 여러분과 나누게 되어 저에게는 잊지 못할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옐(혜미)의 예비신랑은 사업과 프로듀서를 겸하고 있는 비연예인 남성으로 결혼식은 오는 10월 양가 가족 그리고 지인들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옐(혜미)은 피에스타 멤버들과 공식 해체 6년 만에 완전체 재결합 소식을 알렸으며, 지난 8월 31일 신곡 '짠해'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결혼 소식을 알린 옐(혜미)은 피에스타 '혜미'에서 '옐'로 활동명을 바꾼 후 현재는 싱어송라이터로서 개성있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으며 후배 아이돌 티칭과 프로듀싱에도 힘쓰고 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다음은 옐(혜미)의 결혼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옐(혜미)입니다.

오늘 저는 설레이고 특별한 소식을 여러분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제 곧 다가올 가을 ,10월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삶의 무게를 함께 짊어지고, 이해와 배려로 가득한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저희의 이 특별한 여정을 함께 응원해 주세요.

올해는 피에스타 재결합 소식과 더불어 결혼이라는 큰 기쁨을 여러분과 나누게 되어 저에게는 잊지 못할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사진] 피에스타 옐(혜미) 제공 


지민경(mk3244@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