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뜬 방시혁∙과즙세연? '육즙수지' 패러디 빵 터졌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한 거리에서 BJ(인터넷 방송 진행자)와 함께 포착돼 화제를 일으킨 방시혁 하이브 의장을 소환했다.
쿠팡플레이는 지난달 31일 방송한 SNL 코리아 시즌6 첫 회에 배우 전종서가 호스트로 출연한 '유토짱 키우기-한일커플 브이로그' 코너 편을 내보냈다.
전종서가 일본인 남자친구를 연기한 코미디언 김원훈에게 "내 친구는 유명한 인플루언서"라고 소개하자 BJ 과즙세연을 분한 코미디언 이수지가 등장했다. 이수지가 화면에 비치자 '육즙수지, 직업은 인플루언서'라는 자막이 달렸다.
그 옆에 선글라스를 쓴 채 오른 어깨에 가방을 둘러멘 코미디언 김규원이 나란히 서 횡단보도를 걸었다. 이 장면은 지난달 미 캘리포니아주 LA 베벌리힐스에서 과즙세연 자매와 거리를 걷다 유튜브 한 영상에 우연히 포착된 방 의장의 모습을 패러디한 것이다.
한편 하이브 측은 앞서 해당 영상이 큰 화제가 되자 "방 의장은 과거 지인이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가운데 (과즙세연의) 언니를 우연히 만났고, 연예계 종사자 사칭범과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한 바 있다"며 "이후 두 분이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 예약해주고 안내해 준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정혜정(jeong.hyejeong@joongang.co.kr)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