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균 'SNL6' 호스트 출격..고규필→박지환 이어 포텐 터뜨리나
[OSEN=최이정 기자]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 6 2회 호스트로 김성균을 발표했다.
1회 호스트로 ‘돌아버린 눈빛’ 전종서를 확정하며 더 강력하게 돌아올 ‘SNL 코리아’ 시즌 6는 9월 7일(토) 2회 호스트로 천만 배우 김성균을 예고했다.
김성균은 ‘서울의 봄’을 통해 천만 배우에 등극한 '믿보배'다. ‘응답하라 1994’의 최강 노안 ‘삼천포’부터 ‘범죄와의 전쟁 : 나쁜 놈들 전성시대’의 단발머리 깡패, ‘이웃사람’의 살벌한 살인마 등 그간 강렬한 캐릭터 연기를 선보여 왔다.
다양한 캐릭터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김성균조차 코미디 쇼 무대는 이번 ‘SNL 코리아’가 처음이다. 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하는 김성균이 ‘초롱이’ 고규필, ‘J환’ 박지환에 이어 또 한 번 SNL 화제의 캐릭터로 탄생할 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김성균은 “‘SNL 코리아’는 연기자한테 영광이고 도전의 무대다. ‘SNL 코리아’라는 이름에 걸맞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6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장 방청 신청은 쿠팡플레이 내 쿠플클럽을 통해 매주 진행된다.
/nyc@osen.co.kr
[사진] SNL 코리아 시즌 6
최이정(nyc@osen.co.kr)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