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바알리, 추석 맞이 대고객 이벤트 실시
8월 26일부터 9월 22일까지, 신규·기존 고객 대상
기간 내에 송금만 해도 자동 참여, 송금할 때 쓸 수 있는 송금 쿠폰 및 수취인 추석 선물 증정
와이어바알리를 이용해 해외 송금을 한 적이 있는 고객과 신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했다.
와이어바알리를 이용한 적이 있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석 송금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미국을 비롯해 8개 송금국에 있는 고객 모두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현지 통화의 송금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송금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수수료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다음 해외 송금 거래부터 사용할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후 한국으로 송금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우 선물을 증정한다. 이 선물은 한국에서 송금을 받는 수취인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현지 시간 기준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을 www.wirebarl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송금,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고객센터 (855-582-1024)에서 한국어와 영어 상담이 가능하다.
와이어바알리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에게 돈을 보내거나 받는 분들 모두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추석에도 와이어바알리로 더 저렴하고 간편하고 안전하게 해외송금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90만 고객이 이용 중인 와이어바알리는 최근 베트남에서 미국, 한국, 호주를 비롯해 해외로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국,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베트남, 홍콩, 영국 등 8개 국가에서 전 세계 46개 국으로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8개 송금국 간에는 양방향 송금이 가능하다. 전 세계 600여 개의 송금 구간에서 개인 해외 송금과 비즈니스 송금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