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걸그룹' 미야오 안나, 등장만으로 비주얼 쇼크
[OSEN=선미경 기자] 신인 그룹 MEOVV(미야오)의 네 번째 멤버 안나(ANNA)가 공개되자마자 큰 파장을 일으켰다.
지난 28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계정에 MEOVV 멤버 안나의 새 콘셉트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콘셉트 사진은 부드러운 아우라의 정석 미인으로 ‘비주얼 쇼크’를 안긴 안나의 색다른 매력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안나의 트레일러 영상은 감성적인 영상미와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그려내며, 힙하고 시크한 MEOVV의 팀 컬러에 새로운 색채를 더했다. 엘라(ELLA), 가원(GAWON), 수인(SOOIN)에 이어 안나까지 현재 공개된 모든 멤버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렇듯 안나는 2분 가량의 짧은 영상에서도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뇌리에 확실히 각인됐다. K팝의 새로운 세대를 열 신인 걸그룹 MEOVV의 네 번째 멤버 안나가 향후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더블랙레이블의 첫 번째 걸그룹 MEOVV는 오는 9월 데뷔를 확정 짓고 순차적으로 멤버 공개에 돌입했다. /seon@osen.co.kr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선미경(seon@osen.co.kr)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