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MARU)] 황금연휴 코앞, 팜스프링스 대표 한식 맛집
이번 연휴에 팜스프링스 지역을 찾는다면 꼭 들러 봐야 할 한식당이 있다. 팜스프링스 인근 라퀸타에 위치한 '마루(MARU KOREAN BBQ & GRILL)'는 인근 지역에서는 유일하게 각종 한식을 제대로 서브하고 바비큐와 갈비의 참맛을 내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최근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관광객과 골퍼의 미각을 즐겁게 하고 있다.
마루 하면 코리안 바비큐다. 입에서 살살 녹는 생갈비부터 달착지근한 양념갈비, 고소한 생등심, 그 외 차돌박이, 로스구이, 삼겹살, 주물럭, LA갈비, 소불고기, 돼지불고기 등의 고기구이 메뉴를 갖추고 있다.
또한 손맛과 정성이 듬뿍 담긴 정갈한 한식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깊은 맛의 육개장과 김치찌개 등 각종 찌개와 비빔밥류, 국류, 냉면 등을 대접해 여행 중에도 밥심을 제대로 챙길 수 있다.
마루는 팜스프링스 지역의 도시와 도시를 이어주는 111번 도로 선상에 위치한다. 맥주와 와인 등의 주류와 BBQ 테이블이 완비되어 있으며 5명 이상은 예약이 필요하다.
웹사이트에 식당과 메뉴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나와 있다.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문의: (760)771-2223
▶주소: 78-702 Hwy 111 La Quinta
▶웹사이트: marukoreanbbq.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