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뱅크카드서비스] 'K-푸드 프랜차이즈 투자설명회' 성공리에 개최

수익성이 높은 한국 브랜드 선별
K-푸드 프랜차이즈 매력 알려

K-푸드 프랜차이즈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투자설명회가 소스몰서 성료했다.

K-푸드 프랜차이즈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투자설명회가 소스몰서 성료했다.

미국 내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K-푸드 프랜차이즈' 진출 설명회가 지난 22일 부에나파크 소스몰에서 대면(In Person)으로, 23일에는 온라인으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KFA) 미국지회 이호욱 지회장, 이요한 변호사, 손명신 CPA, 그리고 NAVYZ 뱅크카드서비스와 프랜차이즈 멤버들이 오랜 시간 준비해 온 협업으로, 미국 시장 진출을 꿈꾸는 한국 프랜차이즈 업체들과 가맹점을 원하는 상인들에게 큰 기회를 제공했다.
 
KFA 미국지회 이호욱 지회장은 "한국의 수천 개 외식 프랜차이즈 중에서 수익성이 높은 브랜드를 선별하여 미국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행사가 미국 내 투자자들에게 K-푸드 프랜차이즈의 매력을 직접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음을 강조했다.
 
올해 설명회에는 한국의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뚜레쥬르' '흑화당' '본스 치킨' '초당순두부' '허니미' '죠스 떡볶이' '피슈마라홍탕' '인쌩맥주' '샐러디' 등이 참여하여 가맹점 개설에 대한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이요한 변호사의 법률 자문과 손명신 CPA의 회계 자문, 뱅크카드서비스의 결제 시스템 관련 상담이 이루어져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뱅크카드서비스는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미국 내 프랜차이즈와 자영업 고객들을 연결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K-푸드 프랜차이즈 진출 설명회는 한국 프랜차이즈의 미국 시장 진출에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K-푸드의 글로벌 인기를 더욱 확장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한편, 뱅크카드서비스는 1987년 창립 이래 비즈니스의 성공적 운영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발전해 오고 있다. 서비스마크인 'NAVYZ '의 이름으로 2만6000개 이상의 머천트 터미널, 모바일 결제 시스템 등 카드 프로세싱 업무에 기반한 POS, 마케팅, 전자 상거래, 웹 베이스 비즈니스 솔루션과 모바일 앱, 시스템 통합 솔루션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비즈니스의 규모와 상황에 맞는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자회사로는 소기업들을 위한 금융 서비스 회사인 '머천트 어드밴스 페이(Merchant Advance Pay)'가 있다.  
 
올해로 21년 이상을 이어오는 뱅크카드서비스 장학생 프로그램 및 각종 사회단체 후원을 통해 지역 커뮤니티 발전 및 사회 공헌에도 힘쓰고 있다. 37 년 동안 한자리에서 고객과 함께 성장해온 뱅크카드서비스는 가주에 위치한 본사와 미 전국 7개주 10개의 지사에서 150여 명의 임직원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으며 365일 24시간 고객지원 전화 서비스가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로 제공된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