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선물은 입에서 살살 녹는 '횡성한우'로
'어사표' 군수 인정 횡성한우
미주 최고급 고국 배송 업체인 'KORETM'에서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횡성한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믿을 수 있는 진짜 횡성한우로만 구성한 고국 배송 선물 세트는 한국에 있는 가족, 친구들에게 줄 수 있는 최고급 선물이다. 전화나 온라인 주문으로 한국 집 앞까지 바로 배송이 되니, 마음을 전하기에 이만큼 좋은 것이 없다.
KORETM의 한우 세트는 횡성한우 중에서도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어사표' 군수 인정 한우로, 부드러우면서도 깊은 풍미, 풍부한 육즙, 최상의 식감, 뛰어난 육질을 자랑한다.
한우 구이 부위만 선별한 '횡성 엄선 구이 선물세트'와 프리미엄으로 구성된 '횡성 프리미엄 엄선 구이 선물세트'는 다양한 부위 및 양으로 1호-3호 세트가 준비돼 있다. '엄선 구이 1호'는 등심 300g, 채끝 또는 안심 300g, 기타로스(부채살, 업진살, 치마살, 갈비살) 300g 등 총 900g을 220달러에 선물 가능하며, '엄선 구이 프리미엄 1호'는 같은 부위 상품을 1.5kg으로 320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등심만 포함된 2호, 업진살이 추가된 3호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으며, 국거리와 불고기가 포함된 '혼합 세트'와 '실속 선물 세트'도 155달러부터 구매 가능하다. 부위별 슬리브 포장으로,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동봉해 부직포 가방에 담아 횡성한우를 가장 신선하게 배송해 주는 것도 장점이다.
다양한 추석 고국 배송 상품을 전개하고 있는 중앙일보 '핫딜'을 통해 한국으로 넉넉한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 미국 기준 9월 10일까지 주문 시 추석 전에 배송이 완료된다.
▶문의: (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