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박성웅 진짜 인성 드러났다..매니저, 안절부절+눈치('전참시')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나연 기자] ‘존재 자체가 장르’인 배우 박성웅이 ‘전참시’에 등판한다.

오는 24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10회에서는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배우 박성웅의 유죄(?) 일상이 전격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박성웅의 리얼 일상 속 반전 매력이 펼쳐진다. 아침 러닝으로 하루를 시작한 박성웅은 매니저를 만나 스케줄 준비에 나선다. 그는 이동 도중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것은 물론, 대사를 계속해서 읊어 보는 등 연기 열정을 과시한다.

스케줄을 위해 샵에 도착한 박성웅은 헤어 스타일리스트와 반갑게 인사를 나눈다. 그 과정에서 그를 대하는 매니저와 헤어 스타일리스트의 극과 극 모멘트가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박성웅이 무섭지 않다고 선포했지만, 그의 앞에서 안절부절못하던 매니저는 샵에 오는 길에서도 내내 눈치를 보며 조심스럽게 대한다고. 반면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애교를 부리는가 하면 폭풍 잔소리도 아끼지 않는다.



비슷한 시기에 일을 시작해 절친이 되었다는 두 사람의 쿵짝 잘 맞는 모습이 마치 덤앤더머를 떠올리게 했다고 전해져 이들과 함께하는 박성웅의 케미 폭발 일상은 어떨지 호기심을 더한다.

또한 세 보이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박성웅은 주변 사람을 많이 챙긴다고. 그의 최측근인 매니저와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박성웅이 자신들의 비행기 표를 손수 끊어주고, 명품을 선물해줬다며 훈훈 미담을 대방출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니저는 여전히 박성웅 앞에서 한껏 작아지는 모습을 보여 참견인들의 웃음을 자아냈는데. 박성웅의 찐모습은 무엇일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참시'는 8월 3주 토요일 TV-OTT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3.68%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토요일 밤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다. (출처: '펀덱스 리포트: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포스 작렬’ 배우 박성웅의 반전미 가득한 일상은 오는 24일(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MBC


김나연(delight_me@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