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정맥혈관 전문병원] '울퉁불퉁' 하지정맥류, 재발 막는 치료 방법은?
하지정맥 전문의 '닥터 로버트 아지지'(Robert Aziz.사진)는 "증상의 근본적인 원인 치료가 없다면 또다시 생기므로 필요 없는 치료를 받은 것"이라며 "하지정맥류는 혈관 전공의로부터 증상의 원인 치료를 받은 후 마지막 절차로 증상 치료를 받아야 재발 염려가 없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하지정맥류는 혈액의 역류를 막는 정맥혈관 내부 판막 손상이 원인이 되어 피부 바로 아래에 있는 정맥이 늘어나 피부 밖으로 돌출되어 보이는 질환이다. 과거에는 중년 이상에서 많이 발생된 반면, 최근에는 나이를 불문하고 젊은 연령층 특히, 오래 서 있는 직업군을 가진 사람에게 많이 나타난다.
닥터 로버트 아지지는 "특히 잠복성 하지정맥류와 일반 하지정맥류일 경우 초음파 검사만을 통해 병의 증상 진단이 가능하므로 겉보기에 증상이 없더라도 반드시 혈관 초음파 검사를 받도록 권장한다"라고 조언했다. 하지정맥류 시술 시간은 정맥류의 경우 5~30분 내이며 동맥시술의 경우 3~4 시간 정도 소요된다.
매년 5만 회 이상의 시술로 실력과 시설이 확실하게 입증된 하지정맥혈관 전문병원으로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미메디칼, 서울메디칼, 메디케어+, 메디칼 PPO, HMO 등 각종 보험 사용이 가능하며 한국어 전화 예약 및 상담이 열려 있다.
▶문의: (310)567-6753(한국어)
▶주소: 903 Crenshaw Blvd, #101, Los Angeles
6131 Orange Thorpe Ave, #150A, Buena Park
8218 Garfield Ave, Bell Garden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