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키스그룹 ‘공경의 날’ 참가 신청 접수

크레스트홀로우 컨트리클럽서 대규모 행사
만찬 공연 선물 등 제공…8월 21일 신청 마감

키스그룹(KISS GROUP)은 오는 9월 20일 열리는 제3회 ‘공경의 날’ 행사 참석을 원하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21일(수) 오후 4시까지 플러싱 리셉션하우스에서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사진 키스그룹]

키스그룹(KISS GROUP)은 오는 9월 20일 열리는 제3회 ‘공경의 날’ 행사 참석을 원하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21일(수) 오후 4시까지 플러싱 리셉션하우스에서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사진 키스그룹]

아름다움을 만들어 가는 글로벌 뷰티기업 키스그룹(KISS GROUP)이 제3회 ‘공경의 날’ 행사에 참석할 어르신들의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키스그룹은 오는 9월 20일(금)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뉴욕주 우드버리에 있는 크레스트홀로우 컨트리클럽(8325 Jericho Turnpike, Woodbury, NY 11797 ) 내 최고급 연회장에서 2024년 제3회 공경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뉴욕에 거주하는 만 70세 이상의 어르신(1954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데, 올해는 8월 19일(월)부터 21일(수)까지 오전 10시~오후 4시 사이에 뉴욕시 플러싱에 있는 리셉션하우스(Reception House: 주소 167-17 Northern Blvd. Flushing)를 방문해 직접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신청 시 본인 확인(사진·생년월일·뉴욕주 거주지)을 위해 뉴욕주 아이디(신분증)를 지참해야 한다.
 
키스그룹은 “올해 행사에는 1000명 정도의 어르신들을 모실 예정”이라며 “선착순이 아니라 추첨을 통해 참석자를 결정해서 개별적으로 당첨 문자를 발송(9월 3일)할 예정이기에 서두르시지 마시고 21일 오후 4시 마감 시간 전까지 오셔서 편하게 신청을 하시면 된다”고 설명했다.  
 


공경의 날 행사는 유명인 공연과 함께 최상의 요리와 푸짐한 선물 등이 제공되는 ‘어르신들을 위한 만찬과 흥이 넘치는 축제의 장’으로, 키스그룹이 한인들의 역사적 전통인 경로사상을 널리 알리고 한인 어르신들을 위로하기 위한 대규모 연례행사다.
 
한편 키스그룹은 행사 당일 참석자들의 편의를 위해 무료 버스편도 제공한다. 출발과 도착 장소(정류장)는 
▶퀸즈 노던불러바드 141스트리트 H마트 앞 
▶플러싱 노던불러바드 150스트리트 대동연회장 앞 
▶베이사이드 노던불러바드 203스트리트 맥도널드 앞 
▶롱아일랜드 그레잇넥 H마트 앞이다.  

박종원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