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 이성진, 아빠 됐다.."진짜 새로운 인생 시작"[전문]
[OSEN=선미경 기자] 그룹 NRG 멤버 이성진이 아빠가 됐다.
이성진은 16일 자신의 SNS에 “뽁뽁이 지구별 도착. 감격스런 우렁찬 울음 소리와 함께 건강하게 우리 뽁뽁이 드디어 만났어요. 너무너무너무너무 작고 소중한 내 아가”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이성진은 “힘든 시간 견뎌준 고생한 나의 아내 너무 고마워 사랑해. 이제 진짜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었네요. 아빠, 엄마, 뽁뽁, 하찌, 앙이, 하이 우리 가족. 건강하고 행복한 사랑 가득한 가정이 될게요. 기도로 걱정하고 소식 기다려주신 분들 또한 감사합니다”라고 득남 소감을 전했다.
이성진이 공개한 영상에는 갓 태어난 아들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성진과 아내는 작은 아이를 가운데 눕히고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 이성진은 조심스럽게 아기를 보살피며 아빠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성진은 지난 2022년 2월 미모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교제 4년 만에 결혼했다. 이성진의 아내는 2017년 NRG 컴백 당시 뷰티 디렉터를 담당했던 것으로 알려져 더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이성진은 지난 2년 결혼 2년 만에 “우리 부부는 둘이 아니고 셋이 되었습니다. 우리 아빠 엄마 돼요”라며, “너무 자랑하고 싶었잖아. 우리 복덩이 복 많은 아이로 자라라고 태명이 뽁뽁이. 1년 동안 힘든 시험관 과정 버텨준 와이프 너무 감사하고 사랑해”라고 밝혔다.
이성진은 1996년 천명훈과 함께 듀엣 하모하모로 데뷔했으며, 이듬해 5인조 보이그룹 NRG로 재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하 이성진의 소감 전문이다.
뽁뽁이 지구별 도착. 감격스런 우렁찬 울음소리와함께 건강하게 우리 뽁뽁이 드디어 만났어요. 너무너무너무너무 작고 소중한 내아가. 힘든시간 견뎌준 고생한 나의아내 너무 고마워 사랑해. 이제 진짜 새로운인생이 시작되었네요. 아빠.엄마.뽁뽁.하찌.앙이.하이 우리가족 건강하고 행복한 사랑가득한 가정이될게요. 기도로 걱정하고 소식기다려주신분들 또한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사진]이성진 SNS.
선미경(seon@osen.co.kr)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