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윈도우] 이중창 "최저가격, 무료 견적, 책임 시공"
한인 최초의 창문 제조 공장인 'SR 윈도우(SR Window)' 류 원 대표는 "창문을 바꾸면 마음의 창도 열립니다"라고 강조한다. 낡은 창호만 바꿔도 집의 인테리어는 물론, 냉난방 효율 등 여러 부분이 크게 개선되기 때문이다.
이중창의 핵심은 이중유리가 진공 상태를 유지해 습기가 차지 않는 것이다. 이를 위해 SR 윈도우는 미세한 구멍이 있는 알루미늄 관을 스페이서(Spacer)로 사용한다. "이 스페이서 관 안에 습기를 제거하는 파우더를 넣어 항상 건조 상태를 유지하고 스페이서를 미세한 필름 타입의 양면테이프로 유리와 부착한 뒤 특수 실리콘을 채워 이중창을 완성한다"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SR 윈도우는 LG화학연구소의 자문을 받아 비닐 프레임의 충격강도, 인장강도, UV 차단 등을 최적의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기반으로 이 프레임에 대해 평생 워런티를 제공한다.
"자재와 인건비 등 여러 상승 요인에도 불구하고 거의 20년 동안 창문 가격을 인상하지 않고 있다. 품질 대비 가격의 가성비는 우리가 미국 최고일 것으로 자부한다" 또한 "창문 제작 전문가가 직접 현장에 나가 마감하기 때문에 완벽한 설치를 보장한다"라고 류 원 대표는 힘주어 말했다.
SR 윈도우는 무료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할 수 있다.
▶문의: (213)700-4119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