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인터파크트리플과 여행 패키지 상품 출시
[OSEN=손찬익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와 인터파크트리플이 전국의 야구팬들을 위해 손을 맞잡고 ‘창원NC파크 원정뛰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창원NC파크 원정뛰기’는 창원NC파크 내야석 입장권과 구장 근처 가성비 숙소를 결합한 형태의 여행 패키지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24년 KBO리그 정규시즌 NC 잔여 홈경기에 사용 가능한 내야 입장권 2매와 마산역 인근에 위치한 가성비 숙소 잠자리호텔 숙박권이 포함되어 있다. 잠자리호텔은 창원NC파크에서 차량으로 6분 거리다.
내야석 입장권은 좌석이 아닌 예매권의 형태로, 티켓 예매 일정에 맞춰 좌석을 별도로 예매해야 한다. 이번 상품은 인터파크 투어 웹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원정응원과 여행을 함께 하고 싶어 하는 700만 야구팬을 위해 NC 다이노스 구단과 협업해 만든 패키지 상품이다. 앞으로도 스포츠 콘텐츠를 통해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는 “전국의 야구팬들에게 창원NC파크 방문을 조금이라도 편리하게 해 드리고자 인터파크트리플과 제휴하게 됐다. 팬들의 니즈에 대해 꾸준히 고민하고 소통하여 계속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상세 내용 및 취소 규정 등은 인터파크 투어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파크트리플은 투어/티켓 전문 플랫폼으로 (주)야놀자의 계열사이다. /what@osen.co.kr
손찬익(what@osen.co.kr)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