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이영지의 ‘차쥐뿔3’..‘선업튀’ 송건희→하성운 셀프 러브콜 [Oh!쎈 이슈]
[OSEN=김채연 기자] 이영지의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8일 오후 이영지는 개인 SNS를 통해 “차쥐뿔 돌아왔다. 술 먹자 상 차려라”라는 글과 함께 “차쥐뿔 is back”이라는 글을 올리며 ‘차쥐뿔’ 시즌3 런칭을 알렸다. 이와 함께 다음날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채널에는 ‘ 나왔습니다. 다시 시작합니다’라는 제목으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영지는 “낯선 환경, 낯선 배경 당황하셨죠. 생각한 것보다 더 덥고 벌레도 많고 생각한 포차 느낌이 안난다"라며 "성공하는 사람의 미덕 중 하나가 도전을 끊임없이 하는 것에 있다”라고 말하며 영상의 포문을 열었다.
이전 시즌까지만 해도 이영지의 집에서 촬영했지만, 새 시즌부터 촬영 장소가 바뀐 것. 이영지는 “아 집 없어졌어요. 집이 왜 없냐면은, 조금 눈치가 보이긴 한다”라며 “아무리 잘나가는 절세 프로그램, 절세 미남 프로그램이라 하더라도, 아무래도 보통 데시벨이 아니다보니 이사를 가버렸다”라고 대답했다.
뿐만 아니라 첫 회 게스트로는 블랙핑크의 리사의 출연이 예고돼 더욱 기대감을 모으기도 했다. 공개된 예고에서 이영지는 리사의 신곡을 부르면서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였다.
본격적으로 이영지의 ‘차쥐뿔3’가 시작하는 가운데, 벌써부터 게스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영지가 개인 SNS에 글을 올린 뒤 직접 게스트로 출연하고 싶다고 밝힌 스타들도 있다.
먼저 ‘선업튀’에서 태성 역을 맡은 배우 송건희는 “안녕하세요 영지님 저는 송건희입니다. 제가 차쥐뿔 정말 사랑하는데요? 혹시 상 차리면 달려가도 될까요?”라며 “저요 제발 저요 저 아니면 안 돼요 제발요 저요 저 진자 영지님 실물영접 하고 싶습니다 저요 제발요”라고 글을 남겼다.
하성운 역시 “영지님 술 사갈게요. 톱스타 만들어주세요”라고 러브콜을 보냈고, SF9 멤버 인성은 “안녕하세요. 저는 SF9의 인성입니다. 차쥐뿔 너무나 즐겁게 잘 보고 있고요 저의 힐링프로그램입니다. 에펜씨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주종 안가림, 양질의 토크 가능) 행복한 목요일 되시길 바라며..”라고 글을 남겼다.
한편, 리사가 출연하는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시즌3 첫 방송은 오는 16일 오후 7시에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SNS
김채연(cykim@osen.co.kr)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