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리노] "열대야 물렀거라"…올가리노 여름용 침구 특별 세일!
밤에도 쉽사리 잠을 이루지 못하는 열대야가 계속되고 있다. 이리저리 뒤척이다 뜬눈으로 밤을 새우거나 간신히 잠들었다가도 금방 깨기 일쑤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저녁에는 시원하고 새벽에는 포근한 여름용 침구다.
이에 히말라야산맥에서 방목 생산한 최상급 올가닉 양모를 선보이는 '올가리노(ORGARINO)'에서는 미주 한인들의 숙면을 도와줄 여름용 침구의 특별 세일을 준비했다.
백영번 대표는 올가리노의 여름용 양모 침구에 대해 "신비한 양모 과학으로 눅눅한 여름밤에도 보송보송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저녁에는 시원하고 공기가 찬 새벽에는 포근한 것이 올가리노의 매력"이라고 소개했다.
올가리노는 여름용 침구를 20%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불 또는 요와 커버 구입 시 고급 에코백, 6~8피스로 구성된 풀세트 구입 시 프랑스산 타월 2매와 고급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여름용 들꽃 자수 순면이불도 새롭게 출시했다. 피톤치드 항균가공으로 집먼지 진드기와 알러지 방지 효과가 뛰어나다. "여리여리한 들꽃들이 자수로 피어나 우아하고 덮은 듯 안 덮은 듯 굉장히 시원한 순면 이불"이라고 백 대표는 전했다.
그 외 머리와 목을 시원하게 해 숙면을 유도하는 울리 베개와 세련된 순면 명품 브랜드 존 롭쇼우는 20% 할인,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이베나에서 만든 올가리노 담요와 허리.골반 통증 해결사로 유명한 울, 라텍스 요 토퍼(Topper)에 대해서는 20%에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제 올가닉 인증을 받았으며, '베스트 울 베딩 브랜트 탑3'에 선정된 올가리노는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213)531-0101
▶웹사이트: orgarino.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