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벤치' 전북 vs '토트넘행 양민혁 선발 출격' 강원, 선발 라인업 공개[오!쎈 강릉]
[OSEN=강릉, 노진주 기자] 이승우(전북현대)는 벤치에서 시작하는 가운데, '토트넘행 확실시' 양민혁(강원FC)은 선발로 나선다.
전북과 강원FC는 26일 오후 7시 30분 강릉종합운동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4 25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전북(승점 23, 5승 8무 11패)은 10위, 강원(승점 41, 12승 5무 7패)은 4위를 기록 중이다.
‘원정팀’ 전북은 지난 24라운드에서 상위권팀 울산HD를 만나 2-0으로 승리하며 순위를 한 계단 끌어올렸다. 외국인 선수들의 활약에 힘입어 승전고를 울렸다.
티아고가 승리의 중심에 있었다. 극적인 결승골을 기록, 팀 승리 일등공신이었다. 그는 최근 6경기에서 5골을 기록했다. 강원전에서도 그의 발끝에 관심이 쏠린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전북 유니폼을 입은 안드리고도 울산전에서 교체 투입됐음에도 모든 골에 관여, 놀라운 활약을 선보였다.
지난 24일 수원FC에서 전북으로 이적한 이승우가 강원전에서 데뷔전을 치를지도 관심이다. 이승우는 올 시즌 18경기에서 나서 10골 2도움을 기록, K리그 3년 연속 두 자릿수 득점을 이어가고 있다. 리그 득점 순위 3위에 오르는 등 절정의 기량을 뽐내고 있던 가운데 전북 유니폼을 입었다.
이날 전북은 티아고, 송민규, 유제호, 김진규, 안드리고, 한국영, 김진수, 이재익, 홍정호, 김태환, 김준홍(골키퍼)를 선발 출격시킨다. 이승우는 벤치.
강원은 이상헌, 조진혁, 양민혁, 유인수, 이유현, 김동현, 이기혁, 김영빈, 강투지, 황문기, 이광연(골키퍼)를 먼저 내세운다.
/jinju217@osen.co.kr
노진주(jinju217@osen.co.kr)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