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新 서머퀸' 권은비, ‘여름아 부탁해’ 리메이크..28일 음원 공개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섬머퀸’ 권은비와 함께 새로운 여름 레전드곡을 선보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시대와 장르를 넘어 색다른 스타일로 리메이크하는 ‘프로젝트 체인지’에 가수 권은비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권은비는 인디고의 ‘여름아 부탁해’를 리메이크해 선보일 예정. 오는 28일(일) 오후 6시 멜론 등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권은비는 톡톡 튀는 매력을 담아 자신만의 스타일로 원곡을 재해석해 올 여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여름아 부탁해’는 남성 듀오 인디고가 2002년 발매한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시대의 감성을 대변하는 솔직하고 풋풋한 가사에, 기분 좋은 상쾌한 멜로디로 2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여름 대표곡’으로 손꼽히며 사랑을 받고 있다. 세련된 멜로디와 트렌디한 편곡에 권은비의 맑고 청량한 보컬이 더해져, 남성 듀오가 선보인 원곡과는 또다른 매력으로 여름 감성을 자극할 계획.

밀레니엄 감성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와 멜로디를 ‘MZ 세대 워너비’로 불리는 권은비가 어떻게 해석할지도 기대를 더한다. ‘프로젝트 체인지’가 성별과 시대, 장르를 뛰어넘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노래를 재해석해 새로운 즐거움을 전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만큼, 이 시대를 대변하는 아티스트 권은비만이 드러낼 수 있는 청량한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권은비는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 메인보컬 출신으로 2021년부터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관객을 사로잡는 파워풀한 댄스 실력 등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권은비는 '워터밤'을 비롯한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서 관객을 휘어잡는 독보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여 매번 화제를 모은 바. 이번에 발매하는 '여름아 부탁해' 또한 올여름 페스티벌 등 다양한 라이브 무대에서 관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더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권은비의 ‘여름아 부탁해’ 발매에 맞춰 뮤직비디오도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만으로도 기대를 더하고 있다.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여름아 부탁해’ 뮤직비디오는 글로벌 K팝 미디어 1theK 채널 등을 통해 28일(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시대와 장르를 초월해 꾸준히 사랑받는 명곡을 이 시대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하는 ‘프로젝트 체인지’를 비롯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새롭고 재미있는 음원 발매 프로젝트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며, “권은비의 매력이 더해져 새롭게 탄생한 ‘여름아 부탁해’가 리스너들의 올 여름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것”이라고 전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지민경(mk3244@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