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해피홈 데이케어 포트리점 오픈하우스

오픈한 지 1년만에 회원 두 배로 느는 등 크게 확장
300여 명 참석자에게 최고 시설과 의료지원 등 소개

뉴저지주 포트리에 있는 해피홈 어덜트 데이케어 센터(해피홈 데이케어 포트리점)는 지난 13일 시니어들과 가족에게 뛰어난 시설과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오픈하우스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 해피홈 데이케어 포트리점]

뉴저지주 포트리에 있는 해피홈 어덜트 데이케어 센터(해피홈 데이케어 포트리점)는 지난 13일 시니어들과 가족에게 뛰어난 시설과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오픈하우스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 해피홈 데이케어 포트리점]

뉴저지주 포트리에 있는 해피홈 어덜트 데이케어 센터(해피홈 데이케어 포트리점)는 뉴저지 한인 시니어들을 위한 고품격 프로그램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피홈 어덜트 데이케어 센터는 패터슨 센터(패터슨점)를 오픈한 지 올해로 10주년이 되는 뉴저지주 최대 규모의 데이케어 센터다.  
 
해피홈 데이케어 포트리점은 오픈한 지 1년만에 회원이 두 배로 늘어나는 등 확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지난 13일 시니어 어르신들을 초청해 다양한 프로그램 소개하고, 센터를 안내하고,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에 대한 오픈하우스 설명회를 열었다.  
 
이날 오픈하우스 설명회는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가운데  ▶전문의 방문 ▶RN 전문 간호사들의 일대일 케어 ▶소셜워커 서비스 ▶쾌적한 공간과 시설 ▶각종 프로그램 등이 소개됐다.  
 
포트리점은 현재 오전반(8am~1pm)과 오후반(1pm~6pm)으로 하루 2차례 운영되고 있고 있는데 ▶식사(2회) 및 간식과 과일 제공 ▶차량 지원 ▶병원업무 지원 ▶소셜워커 서비스 ▶시니어 운동 ▶라인댄스 ▶요가 ▶아트 수업 ▶서예 ▶합창단 ▶서양화반 ▶컴퓨터반 ▶각종 게임 등 다양하고 풍부한 시니어 프로그램과 함께 ▶건강과 오락을 위한 게이트볼 ▶탁구대와 당구대 ▶영화관 및 체육관 ▶헤어살롱 등을 제공, 원스톱 케어를 지향하는 최고의 센터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해피홈 센터는 메디케이드(Medicade)를 소지하거나, 신청 가능한 시니어들은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고, 참가 비용은 전액 무료다.  
 
참가 자격이나 신청에 관해 궁금한 점이나 상담을 원하는 시니어는 쥴리 박 이사(201-282- 8557), 나오미 이사(201-478-0046)에게 문의하면 된다.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p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