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JS 골프아카데미 프리칼리지 캠프 열린다

아이비리그 대학 골프팀 들어가기 위한 최고의 기회
17·18일 뉴욕컨트리클럽…유명 대학 코치들 직접 지도

JS 골프아카데미는 골프에 열정을 갖고 있고, 앞으로 아이비리그 대학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유명 대학 골프 코치들로부터 직접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프리칼리지 캠프를 개최한다. [사진 JC 골프아카데미]

JS 골프아카데미는 골프에 열정을 갖고 있고, 앞으로 아이비리그 대학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유명 대학 골프 코치들로부터 직접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프리칼리지 캠프를 개최한다. [사진 JC 골프아카데미]

2024년 여름방학을 맞아 골프에 열정을 갖고 있고, 미래 아이비리그 대학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기회가 열린다.
 
JS 골프아카데미는 아이비리그 골프 코치들과 함께 오는 17일과 18일 이틀 동안 뉴욕컨트리클럽(New York Country Club)에서 개인 레슨과 함께 코치들과 직접 라운드를 하며 대학 골프팀의 훈련과 전략을 직접 배울 수 있는 ‘2024 프리칼리지 캠프(2024 Pre-College Golf Camp)’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에서는 조지타운대·다트머스대·NYU 등 유명 대학의 골프 코치들이 지도자로 나서는데, 참가자들은 코치들로부터 개인 맞춤형 레슨을 받게 되며, 골프 기술 향상은 물론 게임에 대한 전략적 접근 방식을 배우게 된다. 특히 아이비리그 코치들과의 직접적인 상호소통과 만남을 통해 아이비리그에 한 걸음 다가가는 중요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JS 골프 아카데미는 “참가자들은 코치들과 직접 소통하며, 대학 골프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얻고, 대학 골프팀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며 “또한 캠프 기간 참가자들은 실제 토너먼트와 같은 환경에서 경기를 펼치며, 코치들로부터 피드백을 받고, 이를 통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해 경쟁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프리칼리지 캠프에서는 스윙 메커니즘·숏게임·퍼팅 등 골프의 모든 측면을 아우르는 종합적인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캠프의 각 세션은 참가자들이 자신의 기술을 연마하고 대학 수준의 골프 요구 사항에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캠프의 참가 대상은 ▶6학년부터 12학년까지 ▶대학 골프팀 진출을 꿈꾸는 학생 ▶자신의 골프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싶은 모든 중·고등학생으로 자세한 일정 및 비용은 전화(201-275-3806)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