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눈감아..강훈, 남지현과 심쿵 '키스' 깜짝 ('런닝맨')
[OSEN=김수형 기자]’런닝맨’에서 남지현과 강훈의 키스신에 지예은이 질투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남지현, 피오가 출연했다.
모두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지예은과 강훈은 서로 어색해했다. 앞서 지예은이 강훈을 짝사랑하는 듯 묘한 핑크빛 썸을 보였기 때문. 멤버들은 “둘이 데면데면하다, 만날 것도 아닌데”라며 폭소했다.
이 가운데 게스트 두 명을 소개했다. 배우 남지현과 배우로 활동 중인 표지훈(예명 피오).곧 출연할 드라마 ‘굿파트너’ 에서 두 사람은 이혼전문 변호사 역할을 맡았다고 했다.
지예은은 남지현과 아는 사이인 듯 인사했다. 특히 남지현은 ‘작은 아씨들’에서 강훈과 상대 역으로 출연했다고 했다. 당시 강훈이 남지현만 짝사랑한 소꿉친구로 나온 것.영상에선 드라마 속 기습 키스신까지 그려졌고 모두 심쿵로맨스라며 설��다.
이에 지에은 표정이 좋지 않자 모두 “예은이 둘이 친한게 싫은 거냐”며 “강훈이 대해서 아는 여자가 싫은거냐”며 폭소했다.
한편, SBS 예능 ‘런닝맨’은 10년 넘게 일요일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버라이어티 중 하나로, 수많은 스타와 멤버들이 함께 미션을 하는 것이 특징인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 /ssu08185@osen.co.kr
김수형(ssu08185@osen.co.kr)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